상단여백
HOME J BROAD
[カンテレ] 알리나 자기토바 (Alina Zagitova)의 일본 문화 체험 밀착 방영 예고 (8/3)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8월 3일(토)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THE ICE☆ 피겨 페스티벌 자기토바 대흥분 오사카 접대 & 일본인 스케이터 투척 토크 스페셜"은 세계적인 톱 스케이터의 매력 넘치는 연기와 본모습을 듬뿍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서 평창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알리나 자기토바가 일본 문화를 첫 체험하는 오사카 로케에 독점 밀착한다.

지난해 교토 투어에 이어 2번째인 자기토바 선수의 간사이 투어. 이번은 한여름의 오사카. 큐트한 사복으로 등장한 자기토바를 촬영하면서 즉흥적으로 "자기토바×오사카"를 그리고 하루의 추억을 화면에 선물한다.

전회의 로케에서, "장래는 일식 레스토랑을 내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던 자기토바. 이번은, 그 꿈에 조금이라도 가까워지도록(!?) "음식"의 거리 오사카를 안내한다. 오사카의 위주머니를 지탱하는 "쿠로몬 시장 (黒門市場)"에서 로케 스타트. 외국인 관광객도 많아, 많은 사람이 북적거리는 상가를 노닐면서, 자기토바가 신경이 쓰이는 가게를 체크. 가게 앞으로 늘어선 신선한 물고기나 새우등을 흥미깊이 응시하며 호기심 왕성하게 질문을 던져간다.

그리고 참치 전문점에 도착. 참치의 다양한 부위가 눈앞에서 분리되고 생참치로 입맛을 다시게 한다. 이곳에서 자기토바는 최근 빠져 있다는 타피오카 밀크티를 주문한다.

이어서는 오사카 라멘과 꼬치구이등을 찾아가는 자기토바.

특히 일본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샵인 "LAST SAMURAI"에 도착. 여기에서는 진검을 사용한 "거합참사"를 실체험!

자기토바가 사무라이 스타일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 "검정이 제일 좋아하는 색입니다"라며 쿨한 의상이 마음에 드는 모습. 자기토바가 부시도를 배우며 거합에 첫 도전한다. 과연 그 솜씨는? 또, 이 곳에서 화백으로부터 마지막에 선물 받은 "작화"에 매우 기뻐하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THE ICE☆피겨 여름축제 자기토바 대흥분의 오사카 접대 & 일본인 스케이터 투척 토크 스페셜"
방송 일시: 8월 3일(토) 오후 3시 30분~오후 5시(칸사이 로컬)
<『THE ICE 2019』アイスショー出演者>
宇野昌磨、アリーナ・ザギトワ、ネイサン・チェン、紀平梨花、坂本花織、ボーヤン・ジン、本田真凜、本田望結 他多数

<大阪ロケ出演者>:アリーナ・ザギトワ、月亭八光、シャンプーハット・こいで、村西利恵アナ
(C)カンテレ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