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4일 개봉한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개봉 후 관객들은 “스케일 큰 액션씬이 인상적이에요!”(jju_****, 트위터), “보면서 내내 싱가포르에 가고 싶다고 느낄 만큼 배경이 정말 멋있었다”(wolk****, 인스타그램), “역대급 명작! 정말 최고, 꼭 보세요. 강추!”(minj****, 인스타그램), “하..스케일이 아주 맘에 들어”(love****, 인스타그램), “이번 영화 역시 쿄고쿠 마코토가 나와서 그런지 역시 액션신도 장난없다”(reon****, 인스타그램) 등 극찬 리뷰를 남기고 있다.

극장판 시리즈 최초 해외 배경, 인기 캐릭터인 괴도 키드의 등장, 스펙터클한 액션 등 미스터리와 액션 그리고 로맨스까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관객 사로잡은 명장면을 전격 공개했다.

# 명탐정 코난 X 괴도 키드 X 쿄고쿠 마코토

극장판 시리즈 최초의 트리니티 배틀!

이번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최고의 명장면은 바로 싱가포르 바다에 가라앉은 전설의 보물 ‘감청의 권’을 둘러싼 살인 사건을 시작으로 명탐정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돌려차기의 귀공자 쿄고쿠 마코토가 펼치는 트리니티 배틀 장면이다.

‘감청의 권’을 지켜야 하거나, 가져야 하는 이 세 사람의 조합은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중 최초의 조합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감청의 권’이 숨겨져 있는 대저택에서 펼쳐지는 괴도 키드와 쿄고쿠 마코토의 대결, 그리고 명탐정 코난이 합세하는 액션씬은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손꼽히는 명장면으로 긴장감 넘치고 짜릿함을 선사한다.

# 20여 년간 한마음으로 응원한 커플의 수영장 데이트부터,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의 싱가포르 거리 데이트까지!

만화 [명탐정 코난]의 연재 시작부터 신이치와 란 커플의 사랑을 응원했던 팬들의 염원이 드디어 이루어진다.

공식적으로 사귀게 된 두 사람의 싱가포르 데이트가 영화 내내 펼쳐지며, 관객에게 설렘을 전하는 것. 특히, 화려한 싱가포르의 야경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수영장 데이트는 그동안 쌓여왔던 아쉬움을 대변하듯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스크린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여기에 마코토와 소노코의 데이트도 한몫한다.

마코토의 수련으로 자주 보지 못하는 두 사람은 가라테 대회를 통해 오랜만에 재회하며, 싱가포르 곳곳에서 데이트를 한다. 머라이언 파크, 호커스 타운 등 싱가포르 명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은 행복한 순간을 만끽한다. 두 커플의 데이트에는 숨겨진 비밀이 담겨있어 앞으로 펼쳐질 사건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포인트가 되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싱가포르에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

화려한 싱가포르의 밤을 그대로 갖다 놓은 다양한 볼거리!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싱가포르의 풍경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압도적인 영상미를 보여준다.

마치 싱가포르로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싱가포르의 유명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 머라이언 파크, 싱가포르 플라이어 등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 장면은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린다. 특히 싱가포르의 수려한 야경을 배경 삼아 유유히 날아다니는 괴도 키드와 그를 막으려는 추격 장면은 더할 나위 없는 스릴을 선사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역대급 스케일의 폭발 장면과 액션 장면 등으로 액션 블록버스터로 최고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다양한 명장면들로 많은 관객을 사로잡은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절찬 상영 중이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원       제    名探偵コナン: 紺青の拳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나가오카 치카

출       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09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