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新刊] "맹목사랑 이론 (溺愛理論) 27개의 룰" - 세리자와 마리 (瀬里沢マリ)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매거진 하우스에서 『"맹목사랑 이론" 27개의 룰 어쩔 수 없는 사랑 받는 여자가 된다"』를 7월 25일에 발매했다.

マガジンハウス

연애에 고민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지금 화제인 "溺愛理論". 그 메소드를 알기 쉽고 실천하기 쉽게 내놓은 한권의 등장이다. 27개의 룰을 하나씩 스텝을 밟아 소개하는 본서를 마스터하면, 연애에 실패하는 여자로부터, 평생 사랑받는 여자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앞으로 지향해야 할 것은 인기있는 여자가 아니라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여자!

■저자 프로필
세리자와 마리 (瀬里沢マリ)
익애 컨설턴트/약학박사/뇌과학자 1985년생. 도쿄도 출신 뉴욕 거주. 2013년 도쿄 대학 대학원 약학계 연구과 박사 학위 취득 후 미국 뉴욕의 뇌 과학 연구소에 근무. 독자적으로 연구해낸 맹목적으로 사랑하는 방법을 친구 친지들에게 가르치는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2015년부터 맹목적인 사랑의 컨설턴트로 활동을 개시." 고학력 여자의 연애 살롱 in NY"이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총 1300명 이상에게 "이상의 남성에게 맹목적으로 사랑받는 방법"을 세미나에서 가르치거나 개별적으로 조언을 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deki-ai.com/
Blog https://ameblo.jp/mari-ny/

◆서적개요
서적 이름:『"맹목사랑 이론 "27의 룰 어쩔 수 없이 사랑 받는 여자가 된다』 "「溺愛理論」27のルールどうしようもなく愛される女になる"
저자 : 세리자와 마리 (瀬里沢マリ)
발매일: 2019년 7월 25일
정가: 본체 1,300엔(세금 별도)
사이즈: 4x6판 168페이지
발행 : 주식회사 매거진하우스

https://magazineworld.jp/books/paper/3063/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