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X 괴도 키드 X 쿄고쿠 마코토,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

이번에 공개된 괴도 키드 스페셜 스틸 6종은 전설의 보물 ‘감청의 권’을 훔치기 위해 지하 금고에 몰래 잠입한 괴도 키드의 모습부터 함정에 빠진 괴도 키드 그리고 피 묻은 괴도 키드의 예고장 그리고 부상을 입은 괴도 키드로 구성되어 있다.

‘감청의 권’을 노리고 싱가포르로 날아온 괴도 키드가 예기치 못한 위험과 맞닥뜨리면서 절체절명의 위기 속으로 빠짐을 예고하고 있어, 신출귀몰한 괴도 키드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본편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보물을 훔치는 것이 내 일이야’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하는 괴도 키드 스페셜 영상은 ‘감청의 권’을 훔치려 하는 괴도 키드에게 연달아 닥치는 위기 상황을 보여준다. 싱가포르 경찰부터 돌려차기의 귀공자 쿄고쿠 마코토까지 괴도 키드를 막아서며 괴도 키드를 위협한다.

TV 시리즈에 이어 다시 한 번 맞붙는 최강의 적수 쿄고쿠 마코토와 정면승부를 펼치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해 관객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한다.

하지만 월하의 마술사답게 난관을 빠져나가, 트레이드 마크인 행글라이더를 타고 유유히 도주한다. 싱가포르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 삼아 날아다니는 괴도 키드의 아름다운 비행 장면은 팬들의 심장을 완벽히 저격하며, 큰 스크린으로 만날 괴도 키드의 비행 장면에 더 큰 기대를 하게 한다.

미워할 수 없는 괴도, 월하의 마술사 괴도 키드의 스페셜 스틸과 영상을 공개한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원       제    名探偵コナン: 紺青の拳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나가오카 치카

출       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09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