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Rock] GLAY (글레이), 고향 홋카이도에서 프리 라이브 개최 예고 (7/31)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현재 "GLAY DEMOCRACY"를 주제로 데뷔 25주년 이어 활동 중인 GLAY가 7월 31일(수)에 고향인 홋카이도에서 프리 라이브 "GLAY DAY JAPAN PREMIRE LIVE Powered by HOTEL GLAY"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GLAY의 25주년 특설 사이트에 설치된 수수께끼의 3개의 카운트다운의 첫번째가 제로가 되고 개최 장소가 발표된 것이다.

현재 GLAY는 연중 주제인 "DEMOCRACY"에 근거하여 사철 중 7개 공약을 내놓고 있다. 게다가 팬으로부터도 "당신의 공약"을 모집하고 있어, 이번 프리 라이브는 팬으로부터 "공약"에 "GLAY의 프리라이브를 다시 개최해 주었으면 한다!"라는 목소리가 다수 있었기 때문에 실시되게 되었다.

올해 2019년 5월 25일(토) 데뷔 25주년 기념일에 가진 회견에서 7월 31일(수)프리 라이브 개최 자체는 발표되고 있었지만, 개최 장소는 "공약"을 투고하여 "찬동자"가 그 지역의 인구 비율에서 가장 많은 곳에서 수행하도록 하고 있었다. 그리고 지극히 "민주적"인 방법으로 프리 라이브 개최지가 "홋카이도"로 결정된 것이, 오피셜 사이트에서 발표되었다. 상세한 장소에 대해서는 속보를 통해 다시 발표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