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명탐정 코난 (名探偵コナン) "감청의 권" - 한정판 트리니티 배틀 포토카드 증정극장 찾는 관객에게 쏟아지는 소장 가치 200% 특전!

7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관객들을 위해 소장 가치 200%의 한정판 코난 굿즈를 개봉 특전으로 증정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극장판 시리즈 최고 흥행 수입 달성, 극장판 시리즈 최초 해외 배경, 최초의 여성 감독 연출 등 다양한 진기록을 써 내려가며 주목을 받고 있다.

24일 개봉을 맞아 선착순 10만 명에게 제공되는 이번 한정판 개봉 특전은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 명탐정 코난만큼 역대급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멀티플렉스마다 각기 다른 이미지의 L홀더를 증정한다. CGV에서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가 담긴 L홀더를, 메가박스에서는 가라테 도복을 입은 스페셜 캐릭터 이미지, 롯데시네마에서는 원작자 아오야마 고쇼의 일러스트가 삽입된 L홀더를 제공해 취향 별로 선택할 수 있다. 취향 저격하는 다채로운 이미지가 활용된 개봉 특전으로 그 어느 때보다 소장 가치를 더한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페셜 L홀더와 함께 트리니티 배틀 포토카드도 증정된다. 명탐정 코난, 월하의 마술사 괴도 키드, 돌려차기의 귀공자 쿄고쿠 마코토가 들어가 있는 트리니티 배틀 포토카드 3종 중 1장이 랜덤으로 같이 제공되어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19일(금), 20일(토) 양일 열리는 최초 유료 시사에는, 한정판 개봉 특전과 함께 ‘팝소켓’을 추가로 증정해 예매 오픈 직후부터 매진 세례가 이어지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고 있다.

역대급 스케일에 걸맞은 역대급 개봉 특전으로 원작 팬뿐만 아니라 영화 팬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원 제 名探偵コナン: 紺青の拳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나가오카 치카

출 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09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7월 24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