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TU48 엑스트라유닛 "멋대로! 시코쿠 관광대사", "바다 색을 아세요?" MV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TU48이 7월 31일 발표한 3rd 싱글 "좋아하는 사람"의 공통 커플링 곡 "바다 색을 아세요?"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됐다.

"바다의 색을 아세요? (海の色を知っているか?)"는 STU의 과외 활동 유닛 "멋대로! 시코쿠 관광대사 (勝手に!四国観光大使)"의 첫 오리지널 악곡, 센터는 나카무라 마이 (中村 舞)가 맡는다.

이번 뮤직 비디오는 CS 패밀리 극장 "이모우스 테레비 (イ申テレビ) SEASON5" 방송중에 열린 5 유닛 대항의 학력 고사 기획에서 1위에 오른 그녀들에 포상으로 제작. 감독은 키타히라 세이지가 담당했다.

과외 활동 유닛 전체 유닛의 활동 기록부터 시작되는 이 MV는 멤버들이 시코쿠를 본뜬 전시물의 제작을 하고 있는 모습이나, 휴식하는 모습, 카가와 명물의 사누키 우동을 만드는 장면 등으로 구성.

시코쿠의 잔잔한 공기에 휩싸인, 부드러운 바람이 흐르는 뮤직 비디오로 완성되었다. 특히 곳곳에 나오는 시코쿠 명물이 주목거리.

"멋대로! 시코쿠 관광 대사"는 7월 14일 도쿠시마 이온 몰 토쿠시마에서 열리는 3rd 싱글 "좋아하는 사람"의 발매 기념 이벤트 『 세토우치 순례 』에 등장. 미니 라이브 및 악수회를 실시한다.

또, 오피셜 사이트에는 "좋아하는 사람"에 수록되는 전악곡의 타이틀도 발표되었다.

[Photo(C)STU/KING RECORD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