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인기 급상승 중인 히나타자카 46 카와다 히나의 숨은 가능성 "10년 후에는 자신감을 가진 내가 되고 싶어"라며 최초의 잡지 단독 표지를 장식한 "blt graph.vol.45"가 7월 10일(수) 발매되었다.

"TV 가이드" 및 "B.L.T."등의 잡지를 발행하는 주식 회사 토쿄 뉴스 통신사는 화보집 수준의 그라비아 & 인터뷰 신형 매거진 최신호 "blt graph.vol.45"에서 데뷔곡이 역대 여성 그룹 가수 첫주 매상 1위를 기록하고 7월 17일(수)에는 2nd 싱글 "도레미솔라시도" 발매를 결정하는 등 지금 가장 세력 있는 아이돌 그룹 히나타자카 46의 카와다타히나가 표지에 첫 등장하고 있다.

이어 14 페이지에 걸친 대볼륨으로 하얀 원피스 차림부터 염소와 새롱거리다 정겨운 모습 등 카와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그라비아가 올라오고 있다. 깜찍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인품 때문에 팬뿐 아니라 멤버들로부터 인기도 높은 카와타는 최신 싱글에서 첫 프런트 멤버로 대발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주목 멤버이다.

[상품개요]
"blt graph.vol.45"
● 발매일: 7월 10일(수) ※일부 발매일이 다른지역이 있습니다.
● 커버: 카와타 히나 (히나타자카 46)
● 형태: A4 와이드 사이즈 (297×225) 무선철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외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