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성시경의 "하치미쓰 (ハチミツ)" MV에 '긴샤무 (ぎんしゃむ)' 출연 화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성시경이 FOD 오리지널 연속극 '百合だのかんだの'에서 일본 첫 드라마 주제곡 '하치미츠'를 담당한 가운데 이 곡의 MUSIC VIDEO 쇼트 버전이 7월 10일 악곡 전송에 앞서 YouTube에서 공개됐다.

'하치미츠'는 드라마의 각본가인 노지마 신지 작사의 곡으로 연애에 있어 달콤함도 없어질 것 같은 생각과 관계를 '하치미츠'를 키워드로 표현한 템포감 넘치는 팝 넘버.

이번 MUSIC VIDEO에서는, 사진으로 Twitter에서 화제가 되어,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이나 홍콩의 미디어에서도 다루어진 주목의 젠더레스계 남자 "긴샤무 (ぎんしゃむ)"를 기용.

시부야를 무대로, 잡으려고 해도 잡을 수 없는 연애의 갈등과, 살아 있는 상황에서의 갈등을, 각각 "하치미츠"와"긴샤무"에 거듭 표현한 영상이 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긴샤무"는 "첫 MV 출연으로 긴장했습니다만, 스탭 여러분이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침착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꿀 잡는 장면은 힘내서 볼 수 있으면 기쁠거에요! 익숙하지 않은 점도 많겠지만 천천히 보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 SUNG SI KYUNG LIVE TOUR 2019 "노래 (歌)" IN JAPAN』라는 타이틀의 일본에서의 라이브 투어도 결정. 7월 27일 오사카 IMP 홀에서 출발, 8월 7일의 삿포로 PENNY LANE24까지 6도시 7공연으로 개최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