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자체 흥행 경신 중인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지난 4월 일본에서 개봉한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거침없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며 일본 상반기 박스오피스 흥행 1위로 우뚝 섰다.

더불어 관객 수 700만을 돌파, 흥행 수입 91억 8,000만 엔이라는 넘사벽 진기록을 세우며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최정상에 올랐다. 7년 연속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자체 흥행 경신을 하며 지난해 개봉한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이 세운 오프닝 스코어부터 최종 관객 수, 흥행 수입을 모두 뛰어넘었다. 

8월 23일부터 일본에서 4D 어트랙션 상영이 결정되어 흥행 수입 100억 엔 돌파 초읽기에 들어갔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시리즈 최초로 해외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역대급 스케일에 시리즈 최고 인기 캐릭터인 코난과 괴도 키드, 쿄고쿠 마코토가 출연해 미스터리 삼각 배틀을 선보이며 국내 흥행 성적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고조되고 있다.

[명탐정 코난]은 1994년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선데이’ 연재를 시작으로 전 세계 누적 판매 부수 2억 3천만 부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단행본을 비롯해 TV 시리즈, 극장판 등 다양한 콘텐츠로 독자와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2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일본과 한국을 비롯,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들을 양성하며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 외 게임, 완구,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와 패러디를 만들어내며 원소스멀티유즈로 신드롬급 인기를 몰고 다니며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탄생시키고 있다. 최근 편의점 CU와의 콜라보 프로모션으로 출시한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주먹밥과 샌드위치는 품절사태를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알면 알수록 더욱 놀라운 진기록이 공개되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자막판으로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원       제    名探偵コナン: 紺青の拳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나가오카 치카

출       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09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