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델 마기(27)가 6일, 도큐 핸즈 시부야점에서 개최된 자신이 프로듀스한 단백질 "CRAS"의 팝업 샵 행사에 등장. 실제로 상품을 구입한 팬에게 직접 건네주는 등, 팬과의 교류를 즐겼다.

이 상품은 최고급 품질의 콩을 사용, 감미료 없이 천연유래 성분을 고집한, 마기 프로듀스 소이 프로테인.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데 필수인 단백질을 안전하고 맛있게 섭취하고 근육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보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마기가 1년간 성분, 맛을 고집하고 프로듀싱 했다.

이 날 마기는 스스로 매장에서 약 1시간 동안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전달했다. "프로테인=마시기 힘들다"는 이미지를 바꾸고 싶었다"고 말하는 마기에게 고객들은 "정말 맛있고 마시기 편했어요"라고 이구동성으로 의견을 전했다.

행사 종료 후 취재진의 취재에 응한 마기는 "단백질은 깨끗한 신체나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이를 보다 많은 분에게 널리 퍼뜨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만들었습니다"라고 제작의 계기를 말했다.

불필요한 것을 넣지 않고 몸에 좋고 맛있는 것만 쓴다며 "운동하시는 분께도 권해드리고 운동을 하지 않으시는 분도 꼭 드셨으면 좋겠어요. 신체 만들기의 베이스에 필요한 단백질이기도 하고, 소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만드는 하나의 베이스로서 일상적으로 도입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계속해 어필했다. 

CRAS는 마기가 명명 라틴어로 내일이라는 뜻. "모두의 내일이 더욱 빛나기를"이라고 하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팝업 샵 행사는 15일(월·이와이)까지 도큐 핸즈 시부야점에서 개최.

마기는, 여성 패션잡지 "sweet" "BAILA"등에서 활약하는, 패션 모델. 7월 19일(금) 공개 영화 『 도쿄 식종 도쿄 구울 S]』에도 출연 예정.

~CRAS~
■공식 HP
https://cras.life/
■공식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cras_protein/

~마기~
■공식 HP
https://www.lespros.co.jp/artists/maggy/
■공식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aggy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