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사쿠라이 쇼가 표지를 장식했던 "TV가이드 PLUS VOL.35"(6월 28일 발매)와 마츠모토 준이 표지를 장식했던 "TV가이드 Alpha EPISODE V"(7월 3일 발매)가 판매 호조를 기록하면서 함께 증쇄했다고 발표했다.

사쿠라이 쇼 표지 "TV가이드 PLUS VOL.35"

"TV가이드 PLUS"는, 그라비아나 라이브리포트 등, 각각의 특집을 사진 만재의 대볼륨으로 전개하는, 프로그램 표가 없는 TV 정보지. "vol.35"는 사쿠라이 쇼가 표지에 등장하고 "THE MUSIC DAY 2019~시대~"에서 종합 사회를 맡는 심경을 고백. 또, 아라시와 NEWS, 야마시타 토모히사, Kis-My-Ft2, King & Prince, 쟈니스 Jr. 등 호화 라인 업으로 레이와 첫 여름을 장식하는 호화 화보이다.

마츠모토 준 표지 "TV가이드 Alpha EPISODE V.

TV 가이드 Alpha는 사진집 같은 빅 사이즈의 판형이 특징적인 비주얼 매거진. 매회 알파벳 두문자(AZ)를 주제로 한 인터뷰에서 요즘 시대를 상징하는 순간의 인물과 그룹의 핵심을 파고든다.

금호 "EPISODE V"의 표지 & 권두 12페이지를 장식하는 마츠모토 준의 인터뷰 주제는 "Voyage=여행, 항해". 인생을 "여행"에 비유하며 주연 드라마에서 맡았던 역할이 나그네임을 내세운 이 말에서 마츠모토의 표현자로서의 자세를 풀어 간다. "나는 아직 멀었다."고 겸허한 자세를 굽히지 않았고, 그럼에도 세상의 가치가 바뀌고 새로운 무브먼트는 다시 일어난다면서 엔터테인먼트계의 격랑에 배를 젓는 한 사람으로서 미래를 내다본 발언도.

"TV가이드 Alpha"는 신창간 제1호에서 아이바 마사키가 표지를 장식했던 "TV가이드 Alpha EPISODE U"(5월 22일 발매)에 이어 2호 연속 발매 다음날의 증쇄 결정이 된다.

[상품개요]
TV가이드 PLUS VOL.35 <발매 중>
●표지: 사쿠라이 쇼 

TV가이드 Alpha EPISODE V <발매중>
●표지: 마츠모토 쥰

모두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