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찾아오는 최고의 기대작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관객 시선 사로잡는 ‘데스티니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2019년 상반기 일본 개봉작 중 흥행 TOP 1위,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역대 최고 흥행 수입을 기록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전무후무한 작품. 오는 7월 2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관객과 만날 수밖에 없는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과 로맨스가 담긴 ‘데스티니 예고편’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이자 유명 관광 명소인 마리나 베이의 싱가포르 플라이어의 화려한 모습으로 시작하는 이번 ‘데스티니 예고편’은 신이치와 란, 마코토와 소노코의 러브라인은 물론 전설의 보물 ‘감청의 권’ 둘러싼 거대한 어둠을 예고하고 있다. 

위험한 상황 속에 놓인 것으로 보이는 소노코와 그녀를 지키려는 마코토,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놓인 괴도 키드 장면 등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싱가포르를 위험에 빠뜨리려는 거대한 음모 앞에서 공조하는 코난과 괴도 키드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 이후 두 사람의 화려한 공중 액션 장면이 등장해 원작 팬과 영화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 여기에 ‘토사카 히로오미’의 주제곡이 더해져 화려한 싱가포르 야경과 폭발적인 액션 장면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매 극장판 OST마다 톱스타의 참여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명탐정 코난>은 지난해 일본의 대표배우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함께한 데 이어, 인기 아이돌인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의 멤버 ‘토사카 히로오미’가 참여했다.

‘데스티니 예고편’에서도 만날 수 있는 주제곡 ‘블루 사파이어(Blue Sapphire)’는 영화 속 등장하는 전설의 보물 ‘감청의 권’에서 모티브를 따와 제작되었다. ‘블루 사파이어’가 수록된 싱글 앨범은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 11개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공식 뮤직 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 수 872만 뷰를 넘으며 식을 줄 모르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주제곡을 부른 토사카 히로오미는 “오랜 기간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작품의 주제곡을 부르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영화의 줄거리와 세계관, 등장인물들이 내면에 감춘 마음 등을 테마로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밝히며 OST를 부르게 된 소감을 전했다. 토사카 히로오미의 주제곡 ‘블루 사파이어’는 이번에 공개된 ‘데스티니 예고편’과 함께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의 엔딩 크레딧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극장판 시리즈 최초 해외를 배경으로, 한층 더 커진 스케일을 자랑하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자막판으로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원       제    名探偵コナン: 紺青の拳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나가오카 치카

출       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09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