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오노 사토시 (大野智 ) 주연 "닌자의 나라 (忍びの国)" - 천하무적 닌자 ‘무몬’이 온다!

오노 사토시, 이시하라 사토미, 치넨 유리, 쿠니무라 준 등 신.구 배우들의 불꽃튀는 연기대결과 강동원 주연으로 리메이크 된 <골든 슬럼버>로 유명한 나카무라 요시히로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조화를 이룬 영화 <닌자의 나라>는 전쟁이 끊이지 않던 일본의 전국시대, 권력자인 오다 노부나가의 침략에 대항하는 닌자 ‘무몬’의 끝없는 저항을 실화에 근거하여 완성한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로 일본을 대표하는 장수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팬들은 물론 호쾌한 액션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기대하는 관객들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일본 역사상 가장 혼란스러웠던 시절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목전에 둔 ‘오다 노부나가’ 군대의 강력한 모습으로 임팩트 있게 시작한다. 이어 “사무라이 대 닌자, 천하무적의 닌자 ‘무몬’이 온다” 의 카피와 함께 주인공 오노 사토시의 매력 넘치는 장면들을 선보이며 절정을 향해 간다. 후반부, 오노의 군대와 최후의 결전을 앞둔 오노 사토시의 비장한 모습으로 끝나는 예고편은 액션, 드라마는 물론 ‘무몬’의 사랑까지 담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는 것이다.

청춘 로맨스와 애니메이션이 주를 이루던 일본 영화의 개봉 흐름 속 오랜만에 만나는 액션 시대 극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영화 <닌자의 나라>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제 목: 닌자의 나라

원 제: Mumon: The Land of Stealth

감 독: 나카무라 요시히로

출 연: 오노 사토시, 이시하라 사토미, 치넨 유리, 쿠니무라 준

수 입/배 급: (주)선익필름

상영 시간: 125분

개 봉: 2019년 7월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