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명탐정 코난 (名探偵コナン) 극장판 제23기 "감청의 권" - 야마자키 이쿠사부로 x 카와키타 마유코의 목소리 연기!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일본 박스오피스 상반기 흥행 1위,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최고 흥행 수입 1위를 기록하며,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매년 극장판을 통해 흥미진진한 오리지널 캐릭터를 등장시키는 <명탐정 코난>은 이번 극장판 역시 역대급 게스트가 참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명한 범죄 심리학자이자, 경호업체 대표인 ‘레온 로’가 그 첫 번째 주인공. 전설의 보물인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 경호를 맡아 최첨단 시스템을 통해 철통 같은 보안을 자랑한다.

‘감청의 권’을 훔치러 올 괴도 키드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마련해두고, 괴도 키드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해 갖은 술수를 다 동원하는 철두철미한 인물로 이번 극장판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볼 만하다.

레온 로의 목소리 연기는 일본에서 배우, 가수, 뮤지컬 등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야마자키 이쿠사부로’가 맡았다. 뮤지컬 [레 미제라블], [엘리자벳], [모차르트!], 드라마 [하얀거탑] 등에서도 활약한 야마자키 이쿠사부로는 평소 본인의 목소리보다 더 낮은 레온 로의 목소리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영화 <미녀와 야수>에서 ‘야수’역 더빙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는 이번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에서 새로운 캐릭터 연기를 맡아 관객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온 로와 같이 등장하며 미스터리한 인물로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레온 로의 비서 ‘레이첼 청’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레온 로의 충직한 비서이나 어딘지 모르게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듯한 그녀의 모습은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싼 새로운 음모가 있음을 짐작하게 하며 관객을 또 다른 사건으로 인도한다.

레이첼 청의 목소리를 맡은 ‘카와키타 마유코’는 냉철하면서도 전문적인 모습을 세밀하게 묘사하기 위해 목소리 연기에 많은 공을 들였다고 밝혔다.

2003년 일본 전국을 대상으로 펼쳐진 미소녀 콘테스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연예인의 길로 접어든 카와키타 마유코는 뛰어난 영어 실력과 출중한 미모로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영화 <쿠미코, 더 트레져헌터>, NHK의 대하드라마 [야에의 벚꽃], [시라토리 레이코입니다!]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은 그는 더빙까지 훌륭히 소화해내며 점차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어, 이번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에서 보여줄 목소리 연기에 큰 기대를 갖게 한다.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한층 더 커진 사건과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자막판으로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원 제 名探偵コナン: 紺青の拳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나가오카 치카

출 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09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9년 7월 24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