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극장판 '서뱀프: 앨리스 인 더 가든' - 현대 뱀파이어들의 배틀 판타지!

현대에서 살아가는 뱀파이어들 간의 배틀을 판타지로 탄생시킨 극장판 <서뱀프: 앨리스 인 더 가든>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2015년 애니메이션 제작이 발표된 이후 TV 시리즈 방영을 거쳐, 2019년 극장판으로 새롭게 태어난 <서뱀프: 앨리스 인 더 가든>의 예고편은 제각기 강렬한 비주얼을 가진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앞으로 일어날 뱀파이어 간의 숨 막히는 배틀을 예상케 한다. 아울러 본 영화가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에 대한 암시도 후반부에 드러내며 이번 극장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또한, 예고편 내내 흘러나오는 영화의 주제가인 “One Side”는 강렬하고 힘찬 비트의 음악이 판타지 뱀파이어 영화와 어우러져 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드럼 사운드와 보컬의 힘이 돋보이는 노래는 이번 영화가 추구하고자 하는 주제를 영상뿐만 아니라 음악으로도 잘 표현해 주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극장판 <서뱀프: 앨리스 인 더 가든>은 뱀파이어와 뱀파이어의 주인이 된 인간과의 희로애락을 그린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7월 국내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_ 서뱀프: 앨리스 인 더 가든

원 제 _ Servamp:Alice in the Garden

감 독 _ 나카노 히데아키

장 르 _ 애니메이션

수입/배급 _ ㈜에이원엔터테인먼트

개 봉 _ 2019년 7월

러닝 타임 _ 84분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