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6월 27일(목) 미국 뉴어크에서 공연을 앞둔 GOT7이 6월 26일(수) 0시에 갑자기 7월 31일 발매 미니 앨범 『 LOVE LOOP』의 타이틀 곡 『 LOVE LOOP』의 뮤직 비디오를 깜짝 공개한 직후에 곡 제목 #LOVELOOP가 Twitter 세계 트렌드 2위에 랭크되는 쾌거를 이뤘다.

일본에서는 4장째인 미니 앨범 『 LOVE LOOP』의 타이틀 곡인 이 곡은 "영원히 만나는 운명의 고리"를 주제로 삼았으며 뮤직 비디오에서는 로토스코프 애니메이션을 구사하여 장대한 우주의 이미지를 표현한 영상에 "너무 아름다워!!" "귀여워!!" 등, SNS에서도 칭송이 그치지 않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도 많은 반응을  보여 태국이나 말레이시아 등에서 Twitter 트렌드 1위에 올랐고 순식간에 세계를 누비며 Twitter 세계 트렌드 2위에 랭크인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심지어 일본에서는 각 음원 스토어에서 디지털 선행 전달도 시작하여 GOT7의 "더블 서프라이즈"에 환희의 목소리가 일고 있다.

『 LOVE LOOP』 CD 발매 전날인 7월 30일부터는 대망의 재팬 오리지널 투어 "GOT7 Japan Tour 2019 "Our Loop""도 시작하는 등 세계에서, 그리고 일본에서 정력적인 활동이 이어가는 GOT7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