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명탐정 코난 (名探偵コナン) 극장판 제23기 "감청의 권" - 메인 예고편 공개

누적 판매 부수 2억 3000만 부를 돌파한 명실공히 전 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추리 만화 [명탐정 코난]의 23번째 극장판인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역대급 스케일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전설 속 보물, 블루 사파이어 ‘감청의 권’을 둘러싸고 코난과 괴도 키드 그리고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까지 가세해 사자의 나라 싱가포르에서 펼치는 삼각 배틀 미스터리. 일본 개봉 당시 이틀 만에 114만 명 관객을 동원하며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중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을 세웠으며 <어벤져스: 엔드 게임> 개봉 이후에도 차트 역주행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올여름 최고의 애니메이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국내 영화 팬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의 메인 예고편은 싱가포르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 장면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시리즈 최초의 해외 진출로 싱가포르의 아름다움과 함께 박진감과 스릴 넘치는 액션 장면들이 가득한 가운데, 특히 전설의 보물 ‘감청의 권’인 블루 사파이어 사수를 위한 괴도 키드와 400전 무패의 가라테 선수 쿄고쿠 마코토의 대결은 역대급 배틀을 예고한다. 돌려차기의 귀공자로 불리는 쿄고쿠 마코토와 괴도 키드의 거침없는 승부 속에서 괴도 키드와 공조하는 명탐정 코난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 밖에도, 원작 팬과 영화 팬의 염원이었던 신이치와 란의 로맨틱한 수영장 데이트 장면도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사귈 듯 말 듯 서로의 눈치만 보던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연인이 되고 난 후, 처음 공개되는 극장판으로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영화 곳곳에 등장할 예정이다. 신이치와 란뿐만 아니라 쿄고쿠 마코토와 소노코의 핑크빛 기류도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이 두 커플의 다정한 모습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키드, 죽으면 안 돼!”라는 코난의 대사 후에 물속에 빠져 위험한 상황에 놓인 괴도 키드의 장면으로 끝나는 이번 메인 예고편은 ‘한 시대의 종말을 고한다’는 의미심장한 카피 문구와 함께 살인 누명을 쓴 괴도 키드가 절체절명의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코난은 ‘감청의 권’과 위험에 빠진 싱가포르를 무사히 지킬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장판 최초 첫 해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추리부터, 액션, 로맨스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역대급 스케일과 배틀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명탐정 코난, 괴도 키드, 쿄고쿠 마코토의 역대급 스케일의 배틀 미스터리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고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오는 7월 24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원 제 名探偵コナン: 紺青の拳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나가오카 치카

출 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야마구치 캇페이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109분

개 봉 2019년 7월 24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