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토) 앵콜!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 영화의 눈부신 비주얼을 손 안에 간직하다!

개봉 이후 쟁쟁한 동시기 개봉작 사이에서 관객들의 눈부신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하나레이 베이>가 영화의 감동을 더 하는 앵콜!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와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 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나레이 베이>는 아무런 준비도 없이 아들을 잃었던 ‘사치’가 슬픔과 위로가 공존하는 하나레이 해변에서 느리지만 차근차근 과거의 이별과 마주해가는 과정을 그린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먼저, 이번 <하나레이 베이> 앵콜!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는 6월 15일(토) 오전 11시 30분 CGV 압구정에서 진행되며,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하와이의 눈부신 풍광과 감동을 손에 담을 수 있는 스페셜 뱃지와 ‘온종일, 여름’ 엽서 4종 세트를 증정해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앵콜!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는 실관람객들의 열렬한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개최하는 것이어서 이목을 끈다. 또한, 6월 13일(목)부터 시작한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는 전주영화제작소, 영화의 전당, 아트나인, 에무시네마, 메가박스 코엑스, 필름포럼에서 진행되고 있다.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관람객들에게 2절 포스터를 증정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되는 <하나레이 베이> 포스터는 푸른빛 하나레이 해변과 주인공 ‘사치’의 진한 여운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하와이 무드를 선사하고 있어 공개 이후 열띤 반응을 불러모았다. 이와 같이 손 안에 하나레이 해변을 담을 수 있는 굿즈를 증정하는 앵콜!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와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는 각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지금 바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하나레이 베이>는 지난 6월 6일(목) 개봉 이후 극장가에 찬란한 감동의 물결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인생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상실의 정서를 가장 매혹적으로 그려내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도쿄기담짐』 수록 『하나레이 해변』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소설과는 다른 매력으로 문학과 영화 팬들을 모두 사로잡으며 쏟아지는 호평 세례를 얻고 있다.

여기에, 주인공 ‘사치’를 연기한 일본 최고의 배우 요시다 요는 인물의 밀도 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묵직한 열연을 펼쳤다. 마지막으로, 스크린으로 완벽히 옮겨놓은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광은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으며 실관람객들의 극찬을 얻고 있다. 이렇듯, 탄탄한 서사와 배우들의 열연, 영롱한 비주얼이 모두 담긴 영화 <하나레이 베이>는 팬들의 뜨거운 입소문 속에 꾸준한 관객몰이가 이어지고 있어 장기 흥행을 예고한다.

2주차 상영관 리스트

CGV

강변, 압구정, 명동역, 오리, 서면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오투, 월드타워

예술상영관

대전 아트시네마, 동성아트홀, 시네마라운지MM,

씨네아트 리좀, 아트나인, 에무시네마,

에어플릭스 가얏고을, 영화의전당,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진주시민미디어센터, 필름포럼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정교한 서사와 서정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하나레이 베이>는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               하나레이 베이

원     제 :              ハナレイ・ベイ

원     작 :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기담집』 수록 단편 「하나레이 해변」

감     독 :              마츠나가 다이시

출     연 :              요시다 요, 사노 레오, 무라카미 니지로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장     르 :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6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