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이 좋고, 초코 케이크에 반한 귀여운 상남자!

2015년 일본 방송국 TV아사히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를 영화화한 타임슬립 코미디 <사무라이 선생님>이 6월 20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유쾌한 웃음을 발산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무라이 선생님>은 에도 막부 시대를 주름잡던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가 얼떨결에 150년 후로 타임슬립 해 21세기 생활에 적응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타임슬립 코미디.

실존 인물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를 모델로 해 타임슬립이라는 허구적인 상상력을 더한 <사무라이 선생님>의 원작은 2015년 일본 방영 당시, 독특한 소재와 유쾌한 설정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드라마로, 흥행 바톤을 이어받은 와타나베 카즈시 감독은 영화 <비지터 Q> <사무라이 VS 좀비> <캡틴 토키오> 등을 연출하며 자신만의 개성과 디테일한 연출로 원작의 신선하고 탄탄한 구성에 녹여내 재미를 배가시키며 관객을 웃음의 도가니로 이끈다.

얼떨결에 21세기로 타임슬립 한 에도 막부 시대의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 역은 <릴리 슈슈의 모든 것>으로 주목받은 이후, <무지개 여신> <워터보이즈 2> <무한의 주인> <더 블루 하츠> <아이아이 가사: 다시 만난 그날> 등 장르 불문하고 자신만의 탄탄한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치하라 하야토가 맡아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던 색다른 코믹함을 연기한다.

영화 <우연하게도 최악의 소년>으로 제27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신인배우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이번 영화 <사무라이 선생님>을 통해 막부시대 상남자의 카리스마와 검술 액션은 물론, 시대를 뛰어넘는 엉뚱함과 코믹함, 그리고 따듯한 감정까지 표현하며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무라이 선생님> 메인 예고편은 에도 막부 시대에서 21세기로 타임슬립 해 낯설고도 생소한 주변을 보고 어리둥절해 하는 한페이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21세기와 어울리지 않는 복장과 헤어스타일을 한 채 도시를 헤매는 모습과 현대문물을 접하고 신기해하는 코믹한 상황과 달리 진지한 한테이타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빵 터지는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시원한 공기를 내뿜는 에어컨과 스마트폰과의 첫 만남에 당황해하는 장면은 폭소를 자아내며 지금까지 보았던 타임슬립 영화와는 다른 차원의 재미를 예고한다. 한편 선생님이 되어 아이들과 유대감을 쌓아가고 아이스크림과 초코 케이크의 참 맛을 깨달은 그가 원래 자신이 있던 막부 시대로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150년을 건너온 막부 시대 사무라이의 21세기 적응기를 유쾌하게 담은 타임슬립 코미디 <사무라이 선생님>은 6월 20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사무라이 선생님

■원제

サムライせんせい

■영   제

The Master Samurai

■원작

쿠로에 에스스케 「사무라이 선생님」

■감독

와타나베 카즈시

■출연

이치하라 하야토, 오시나리 슈고,

오시다 가쿠, 타케 이리야

■장르

코미디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러닝타임

94분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개봉

2019년 6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