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andGIRL 7월호" 통해 메이크업 비결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엠온 엔터테인먼트가 2019년 6월 12일(수)에 『 andGIRL 7월호 』를 발매했다.

드라마는 물론 메이크업이나 패션도 늘 화제이며 여성들의 동경의 대상인 이시하라 사토미에게, 메이크 및 미용법, 요즘 빠져있는 것까지, 모두의 공통 관심사를 질문했다.

Q 매혹적인 입술은 어떤 케어를 하고 있나?

촬영이 계속 되고 있을 때는 립 크림을 바른 후에 랩을 올려 케어하거나 목욕을 하면서 스크럽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립스틱을 바르는 일이 많기 때문에, 전용의 리무버로 공들여 떨어뜨리는 일도 유의하고 있습니다.

Q 평상 시의 메이크업은 어떤 느낌?

눈동자와 입술의 인상을 확실히, 그 외는 희미함이 지금의 기분입니다. 눈가에는 아이 섀도우만으로 아이라이너나 마스카라는 없습니다. 립은 펜슬로 제대로 그리고 나서 립스틱을 바르는 게 자기적으로 계절이죠? 티크는 없고, 팬데도 바르지 않고 파우더로 누르는 정도로 하고 있습니다.

Q 일이나 연애로 고민이 많은 아라사 세대 (アラサー世代). 망설이지 않고 나아가는 방법은?

목적을 명확하게 하는것이 아닐까요? 저는 친구들한테 얘기하면서 정리해요. "지금 어떤 상황? 그럼 어떻게 하고 싶어?" "어떻게 하면 돼?"등등 서로 묻고 듣습니다. 자신의 기분을 알수 없게 되거나, 냉정해지는 것이 어려울 때도 있지만, 자문자답으로써 자신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으니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겁니다! 



■ andGIRL 7월호 (커버:이시하라 사토미) 

발매일: 2019년 6월 12일(수)

사양: A4 와이드, 무선철

공식 사이트 https://www.andgirl.jp/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