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하세가와 레나 (長谷川玲奈) - 아이돌에서 성우로 제2의 진로 스타트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성우 사무소인 쿠로코다일이 NGT48을 졸업한 하세가와 레나를 성우로서 새롭게 맞아 활동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하세가와는 향후 성우로서의 실력을 몸에 익히기 위해 음향회사 주식회사 BloomZ에 의한 집중적인 트레이닝과 함께 애니송 싱어, MC, 리포터로서 애니에 관한 다양한 이벤트에 출연하게 된다.

최근 예정으로는 TV 애니메이션 2기로 결정된 "사신. 니 드롭 킥"의 공식 리포터로서 선배 성우들의 일 솜씨를 배우면서 신선한 시선으로 성우업 현장 리포트를 발신한다. 또 6/29에는 애니송 라이브 이벤트 "CIRCLE FIRE 4@카와사키 크라브칫타"에 MC로 출연하고 첫 애니송 미니 라이브를 실시할 예정이다.

* 하세가와 레나 코멘트.

"이번에 성우사무소인 크로코다일에 소속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공부를 하여 성우로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께서 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長谷川玲奈コメント:
この度、声優事務所のクロコダイルに所属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たくさん勉強をして声優として成長した姿を皆さん見ていただけるよう、精一杯頑張ります。応援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