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떠보니 150년이 지난 21세기?!

<사무라이 선생님>은 에도 막부 말기를 주름잡던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가 얼떨결에 150년 후로 타임슬립 해 21세기 생활에 적응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타임슬립 코미디.

2015년 일본방송국 TV아사히에서 방영된 원작 드라마는, 일본,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꽃보다 남자 1]의 연출가 카타야마 오사무가 감독을 맡아 실존 인물인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에 허구적 상상력을 더해 유쾌한 타임슬립 코미디를 그려냈다. 

그리고 원작의 탄탄한 구성을 그대로 재미를 배가시켜 재탄생한 영화 <사무라이 선생님>은 <비지터 Q> <사무라이 VS 좀비> <캡틴 토키오> 등 코미디에 다양한 장르를 접목 시키며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한 와타나베 카즈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그리고 원작의 인기와 감독의 탁월한 연출에 힘을 더한 이치하라 하야토의 캐스팅은 확정되자마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150년 뒤로 타임슬립을 한 사무라이 한페이타 역을 맡은 이치하라 하야토는 영화 <우연하게도 최악의 소년>으로 제27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신인배우상을 받았으며, <릴리 슈슈의 모든 것> <무한의 주인> <더 블루 하츠> <무지개 여신> 등으로 섬세한 감정을 가진 소년부터 잔학무도한 검객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사무라이 선생님>을 통해 갑자기 미래로 타임슬립 해 모든 것이 새롭고 신기한 한페이타로 변신해 진지하지만 코믹한 모습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빅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배틀로얄2> <데스노트> 등에 출연한 오시나리 슈고가 <릴리 슈슈의 모든 것> 이후 이치하라 하야토와 다시 한번 연기 호흡을 맞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현대식 아파트를 배경으로 일본 전통의상을 입고 해맑게 손을 흔들며 반갑게 인사하고 있는 한페이타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그리고 ‘케이크는 역시 초코지’라는 카피는 타임 슬립 후 현대에 와서 진정한 단맛을 깨달은 한페이타의 마음을 표현하며 막부시대 상남자가 현대사회에서 어떻게 적응해나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무라이 선생님>은 과거 일본 막부시대의 전통적인 복식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리얼한 액션, 사무라이가 현대에 적응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 코미디와 가슴 따듯한 드라마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배꼽 잡는 웃픈 코미디를 선사할 <사무라이 선생님>은 6월 20일 개봉한다.

[SYNOPSIS]

내 이름은 사무라이 ‘다케치 한페이타’,

근데 지금... 여기는 어디예요?

에도 막부 말기를 주름잡던 사무라이 ‘한페이타’는 ‘요시다 도요’ 암살의 책임을 물어 하옥 당한다.

이어지는 고문에 정신을 잃고 눈을 뜨니... 150년 뒤, 21세기.

이곳에서 ‘한페이타’는 달콤한 초코케익과 아이스크림을 처음 맛보고 감격을 감추지 못한다.

익숙하지 않은 이곳 21세기에서 사무라이는 과연 잘 적응해 갈 수 있을까?

오호~ 150년 후는 극락세계군,

시간을 초월하는 사무라이의 타임슬립!

[INFORMATION]

■제목

사무라이 선생님

■원제

サムライせんせい

■영   제

The Master Samurai

■원작

쿠로에 에스스케 「사무라이 선생님」

■감독

와타나베 카즈시

■출연

이치하라 하야토, 오시나리 슈고,

오시다 가쿠, 타케 이리야

■장르

코미디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러닝타임

89분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개봉

2019년 6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