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 한여름의 전국 투어 공식 SPECIAL BOOK "N46MODE vol.1"이 7월 1일 (월)에 코분샤 (光文社)를 통해서 발매된다.

光文社

2017년 11월에 노기자카 46의 첫 도쿄 돔 공연을 기념한 SPECIAL BOOK "N46MODE vol.0"의 제2탄인 이번 공식 북에는 작년에 가입한 4기생이 가세하여 총 44명이 등장한다.

전회와는 컨셉을 바꾸어 "여름"을 의식한 "스니커", "립", "헤어" "애완동물"...등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망라한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또 주목해야 할 콘텐츠는 "4기생×선배의 대담" 기획. 투어 등 4기생 멤버 전원의 고민에 1~3기생 선배가 일대일로 응답한다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토크가 실현되었다.

그리고 특별 부록은 대회장마다 다른 5종류의 디자인의 대형 토드 백. 특별 로고 "N46MODE"를 프린트한 PVC 소재 가방은 여름 다운 분위기로 투어에서 활약할 것이다.

"N46MODE" 담당 편집 코멘트

"이번에도 다시 노기자카 46 44명이 전원 등장하는 투어 북을 전달합니다. 올해 N46MODE의 컨셉은 바로 "에모이 (エモい) 여름". 그녀들의 여름만의 "에모 (エモ)" 넘치는 매력이 이건가?!가 담긴 1권입니다. 누구나가 제대로 해버리거나 그 끝이 가까워짐에 따라 센티한 기분이 되어 버리거나 하는 "여름"--.그런 한 해의 지금 밖에 없는 뜨거운 계절을 꼭 노기자카 46과 함께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