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Event] 무라카미 하루키 (村上春樹) 작가 데뷔 40주년 기념 "무라카미 JAM" - DJ 하루키의 메시지 도착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OKYO FM을 비롯한 JFN38국에서 방송하는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DJ를 맡는 특별 프로그램 『 무라카미 RADIO』에서 무라카미 하루키의 작가 활동 40주년을 기념하여 'HARUKI MURAKAMI 40th Anniversary 무라카미 JAM ~ 무라카미 RADIO SPECIAL NIGHT~'를 개최한다.

음악 감독에는 무라카미와 친분이 깊은 오오니시 쥰코씨, 특별 게스트에 키타무라 에이지, 와타나베 사다오 퀸테트 등 호화 멤버를 맞이하는 기적의 라이브이다. 또, 음악과 함께 스테이지를 북돋우는 것은, 무라카미 하루키와 스페셜 게스트에 의한 무라카미 작품의 낭독부터 재즈, 토크가 어우러지는 최고의 라이브 이벤트이다!

5월 15일부터 시작된 이벤트 응모자 수는 단기간에 무려 7000명을 돌파. 이벤트 응모는 방송 홈페이지의 응모 양식 또는 도내 2개 점포의 마루젠과 준쿠도 서점에 놓인 특제 응모 엽서에서 6월 12일(수)까지 접수 중이다 (엽서의 우송은 6월 10일(월) 소인 유효).

무라카미 JAM은 호화스러운 라이브 외에도 당일 회장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가 음악을 듣거나 집필하는 서재의 사진을 전시하고, 또한 무라카미의 소장 레코드를 사용한 DJ 플레이도 실시한다.

또 무라카미 선곡의 배경 음악과 함께 책과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BAR도 등장. 재즈를 BGM으로 무라카미 작품과 위스키를 함께하는 사치스러운 공간 연출이 이루어진다. 아울러 "무라카미 JAM 특제 티셔츠"의 한정 판매도 결정되었다.

이벤트에 앞서, 무라카미 하루키 본인이 리스너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도착했다.

<무라카미 하루키로부터 리스너 여러분에게>

"무라카미 JAM. 뭐가 나올지 모르는 것이, 잼 세션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평소에는 볼 수 없는 낯을 찡그리며 즐기는 것도 또 하나의 큰 매력입니다. 음악이 있고 약간의 토크도 있습니다. 부디 기대해 주세요.

<村上春樹さんからリスナーの皆さんへ>
 村上JAM。何が出てくるかわからないのが、ジャム・セッションのいちばんの魅力です。普段は見られない顔ぶれをわくわくと楽しむのも、もうひとつの大きな魅力です。たっぷり音楽があり、少しばかりのトークもあります。どうかお楽しみに。

[이벤트 개요]
제목: HARUKI MURAKAMI 40th Anniversary 무라카미 JAM ~무라카미 RADIO SPECIAL NIGHT~'
출연: 무라카미 하루키 오오니시 준코 외
주최: TOKYO FM
프로그램 홈페이지: https://www.tfm.co.jp/murakamiradio/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