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J 스타] 모모이로 클로버 Z (ももクロ), NY 양키즈 구장에서 다나카 마사히로 (田中将大) 투수 응원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모이로 클로버 Z의 멤버 사사키 아야카가 3일 아메바 공식 블로그를 업데이트. 멤버들 모두와 친분이 깊은 미 메이저 리그 양키스의 다나카 마사히로 투수의 시합을 관전했을 때를 되돌아 보고, 다나카 선수와 함께한 5샷을 공개했다.

갱신된 아메블로에서 사사키는, "마군을 응원하러 뉴욕에 갔다 왔어요"라고 보고하고, "비가 왔고 유감스럽게도 양키스가 져버렸지만 시합은 정말 재미있었고, 즐거웠고, 무엇보다 마군 너무 멋있었어요!! 정말 멋있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굉장히 대단한 사람이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말야, 뭐지... 우리가 알고있는 마군과는 너무 갭이 있어서, 좀 나도 몰랐지. ᄒᄒ 그런데, 모모쿠로의 곡도 흘러 나오는 게 아니겠어요, 그런 야구의 성지에서, 대단한 곳에서, 그렇게 많은 야구 팬들 앞에서 우리 곡을 틀어주는 마군의 대단함이나 사랑이라던가 현지에서 새롭게 느꼈습니다. 너무 행복해요! 마군 정말 고마워요!!"라며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블로그에는 "우리에게 마군은 역시 모노노후의 마군이야"라면서 양키스 유니폼을 입은 멤버들과 다나카 투수와의 5샷부터 경기장을 배경으로 사사키를 촬영한 사진들과 쇼핑을 즐기는 모습 등이 공개되고 있다.

이에 대해 팬들은 "뉴욕 양키스 테레비에서 보고 있었습니다! 마군에게도 크로에게도 아침부터 텐션 업(tension up)이었어요!!" "NY를 만끽하고 있네요! 사진 많이 고마워요!" "뉴욕 즐길 수 있던 것 같아 무엇보다" "New York 원정, 수고하셨습니다!!"등의 코멘트를 전하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