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마멀레이드 보이 (ママレード・ボーイ) - 요시자와 료 (吉沢亮)를 만나는 디지털 개봉

숨길 수 없는 묘한 긴장감과 설렘이 공존하는 기묘한 동거 생활! 한 지붕 비밀 연애를 담은 영화 <마멀레이드 보이>가 6월 5일(수), 드디어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하며 관객들과 만난다.

<마멀레이드 보이>는 일본 시리즈 누계 1000만 부를 돌파한 아시아 대히트 만화책 ‘마멀레이드 보이’를 원작으로 한 심쿵 로맨스로, 국내 개봉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영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으로 아시아 영화팬의 심금을 울린 배우 요시자와 료가 부모님의 재혼으로 인해 함께 살게 된 ‘미키’(사쿠라이 히나코)와 함께 살게 된 동급생 ‘유우’로 분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촬영 전부터 만화책 속 ‘유우’의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일으켰던 요시자와 료는 ‘유우’처럼 노란색으로 염색을 하는 등 완벽한 캐릭터 분석을 통해 자신만의 ‘유우’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그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이는 원작 캐릭터를 100% 살릴 수 있는 섬세한 인물 분석과 호연 때문.

그의 대표작으로,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된 해결사 3인방의 이야기를 담은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잊고 있던 꿈과 사춘기 십 대들의 삼각관계를 담은 상큼 발랄 로맨스 <그 아이의, 포로> 등을 소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그의 얼굴을 알리고 국내 영화팬들 사이에서 일본의 ‘차은우’라고 불리는 요시자와 료는 제42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신인배우상을 거머쥐며 이목을 끈 바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의 감독 히로키 류이치의 심쿵 유발 로맨스 <마멀레이드 보이>는 바로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해 KT Olleh TV, SK BTV, LG U+ TV, 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on, oksusu, POOQ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마멀레이드 보이

원 제 Marmalade Boy

감 독 히로키 류이치

출 연 사쿠라이 히나코, 요시자와 료

장 르 멜로/로맨스

수 입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배 급 ㈜콘텐츠판다

개 봉 2019년 6월 5일(수)

러닝타임 127분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SYNOPSIS

도.대.체 무슨 사이?

이복 남매? 아니면 남자친구?

고등학생 ‘미키’는 부모님의 갑작스러운 이혼과 동시에

하와이 여행에서 만난 ‘마츠우라’부부와

서로의 파트너를 교환하여 재혼한다는 소식을 듣는다.

게다가 ‘마츠우라’부부의 아들 ‘유우’까지, 6명이서 함께 살게 된다?

졸지에 동급생과 이복 남매가 된 두 사람.

납득할 수 없었던 이 기묘한 동거 생활 중,

서로를 향한 묘한 감정이 싹트는데...?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