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INFO] 日 최초 닌자 정보 거점 "NINJA Information Center Osaka" 6/7 오픈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에디온이 동사 최대의 점포가 되는 "에디온 난바 본점(가칭)"내에, 세계 유일의 공식 닌자 단체인 일본 닌자 협의회의 협력을 얻어, 일본 최초의 일본 닌자 협의회 공인시설 "NINJA Information Center Osaka"를 오픈한다.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하는 난바 지역에서 일본의 닌자 정보의 발신과 함께 전국 각지 닌자의 고리를 잇는 게이트웨이 기능을 포함시켜, 일본 독자적인 컨텐츠인 "닌자"의 이해 촉진과 문화 진흥을 진행시켜 갈 계획이다.

"NINJA Information Center Osaka"의 특징
(1)"진짜"의 닌자와 만난다!
일본 닌자 협의회가 제공하는 콘텐츠로서 고문서에 증명된 진짜 닌자의 모습을 바탕으로 소개한다.

(2)"진짜"의 유사 체험을 할 수 있다!
인바운드가 닌자체험을 통해 일본 간사이에 온 추억에 남는 체험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3)일본 전국의 닌자 유카리의 지역과 이어진다.
칸사이권, 일본 각지의 닌자 시설에 발길을 옮기는 게이트웨이로서 기능하여, 일본 전국에서의 흥미와 관심을 환기시킨다.

"NINJA Information Center Osaka" 개요
< 정식명칭> NINJA Information Center Osaka
소재지: 오사카시 츄오구 난바세가 에디온 난바 본점 8F
오픈 일시 2019년 6월 7일(금) 10:00
<영업시간> 에디온 난바 본점에 준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