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新刊] "나의 시간 『わたし時間』" - "인생 100세 시대"를 위한 건강 정보지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세카이분카 (世界文化社)에서 마음과 몸의 건강을 지원하는 정보지 『 나의 시간 』을 2019년 6월 1일(토) 간행한다.

■"인생 100년 시대" 자신 다운 삶을 위한 "건활"을 시작

한 해외의 연구에 의하면 "2007년에 일본에서 태어난 아이들의 절반이 107세 이상 오래 살 것"으로 추산되며 2017년에는 일본인의 평균 수명이 남녀 모두 사상 최대치를 경신하는 등 바로 지금 "인생 100년 시대"를 맞고 있다. 긴 인생을 언제까지나 건강하게 자기자신답게 살아가기 위해서, 건강수명을 늘리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에게나 있는 반면, 무엇을 하면 좋은지, 정보가 너무 많아서 헤메는 것이 현대인이기도 하다.

'나의 시간'은 "나이를 거듭해도 건강하고 자신있게 살아가고 싶다! 건강수명을 늘리고 싶다!"고 바라는 사람을 위한 심신의 건강을 지원하는 정보지로서, 건강하게 지내기 위한 약간의 요령, 매일의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것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 나의 시간 』은 3개의 테마로 마음과 몸의 건강을 지탱한다.

(1)건강
건강하게 지내기 위한 약간의 요령이 가득하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특집으로, 마음과 몸을 건강하게!

(2)퍼즐
어려운 퍼즐은 뇌를 활성화 시킨다. 퍼즐을 습관으로 하여, 뇌를 젊게!

(3)상품 판매
건강한 삶을 살리는 상품을 소개. 상품을 선택하는 즐거움 뿐만이 아니라, 구매 후의 즐거움도 제안하며, 또한 『 나의 시간 』의 구독 특전으로 쇼핑 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엔 할인 쿠폰"을 매호 첨부된다.


<간행개요>
■ 간행 스케줄, 짝수 달 1일 발매 예정(연 6회)
◆발행: 세카이분카 (世界文化社)
https://watashijikan.jp/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