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가 만들어낸 기적 같은 여름과 소녀들의 판타지 성장 드라마를 담은 애니메이션 <너의 목소리>가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 개시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너의 목소리>는 말에는 영혼이 담겨있다고 믿는 16살 소녀, 나기사가 우연히 발견한 라디오 부스에서 속마음을 털어놓고, 익명의 누군가에게 편지를 받으면서 기적 같은 여름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말에는 영혼이 깃든다는 믿음은 일본의 ‘고토다마’ 신앙에 기반한 것으로 이는 말의 힘을 경계하는 동시에 진심이 담긴 말은 사람을 바꿀 수도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무의미한 말들과 타인에게 상처를 입히는 말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남용되고 있는 지금, 순수하게 말의 영혼을 믿으며, 목소리로 기적을 일으키려 하는 소녀들의 여정은 청량한 감동으로 다가온다. 아날로그 감성에 가까운 라디오 방송이라는 소재와 영화의 배경이 되는 바닷마을의 풍경 또한 무공해 힐링을 선사한다.

진심을 담은 목소리로 만든 기적 같은 여름을 그려낸 영화 <너의 목소리>는 이제 전국 영화관과 안방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 너의 목소리(원제: Your Voice-Kimikoe)

수입/배급 : ㈜영화사 진진

감독 : 이토 나오유키

주연 : 카타히라 미나, 미모리 스즈코, 타나카 유키

장르 : 애니메이션, 드라마, 성장

상영시간 : 94분

개봉일 : 2019년 5월 23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

Synopsis

16살 나기사는 좋은 말은 희망이, 나쁜 말은 화가 되어 돌아온다는 말의 영혼(고토다마)을 믿는다.

어느 날, 하교길에 친구 가에데가 못된 말을 하자 화가 난 나기사는 우연히 '아쿠아마린'이라는 주인 없는 카페에서 고장난 라디오 부스를 발견하고 그 곳에서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한편, 라디오의 사연을 들은 익명의 제보자는 나기사에게 편지를 보내는데...

그 여름, 우리가 만든 기적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