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NEWS] 아이치현 (愛知県) 관광 PR 닌자대에 미국인 멤버 합류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치 현의 관광 PR대인 "도쿠가와 이에야스와 핫토리 한조 닌자대"의 2019년도 새 멤버가 미국인으로 결정되었다.

2019년 2월부터 아이치 현의 관광 PR대인 "도쿠가와 이에야스와 핫토리 한조 닌자대 (徳川家康と服部半蔵忍者隊)"의 신규 회원 모집에 응시한 인원은 외국인 15명, 일본인 5명 등 총 20명이었으며, 그 중에서, "닌자를 동경해 일본에 왔다!"라면서 눈을 반짝이며 오디션에 참가, 화려한 아크로바틱 기술등을 선보인 미국인 멤버로 결정되었다. 그의 이름은 "John Patrick Jandernoa (26세)".

그는 어릴 적부터 닌자를 동경해하여 미국에서 댄스 및 아크로바트 기술등을, 중고대학 시절부터 뮤지컬 극장 출연 등 8년간이나 경험을 거듭해 왔다고 한다. 특히 대학시절, 여행으로 일본에 왔을 때, "도쿠가와 이에야스와 핫토리 닌자대"의 존재를 알고, 흥미가 당겨서 들어가고 싶다!"라고 생각했지만 당시에는 학생이었기 때문에 응모할 수 없었다고 한다.

대학 졸업 후에는,일본의 일본어 학교에 다녔고, 언제나 도쿠가와 이에야스와 핫토리 닌자대의 모집을 검색하는 나날을 보냈다고 하며, 결국 지난 2월에 올해의 도쿠가와 이에야스와 핫토리 한조 닌자대 새 멤버 모집이 있어 응모에 이르렀고, 새 멤버로 합격했다.

현재는 6월 중순경의 데뷔를 통해 닌자가 되기 위해서, 체술의 연습, 닌자학 공부, 검무와 연무의 연습 등을 날마다 수행 중이다.

"도쿠가와 이에야스와 핫토리 반조 닌자대"는 아이치현에서 "무장관광"을 북돋우기 위해 2015년 7월에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 자원인 "닌자"를 활용하여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서 결성하였다.

결성 이후에는 아이치현의 관광 브랜드인 "무장의 고향 아이치"를 시작으로 아이치의 매력을 발신하기 위해서 매일 나고야성에 출진, 내성자를 접대하고 있으며, 그 외 아이치현 내외 및 일본 국내외의 이벤트에도 출진하여 현지에서 아이치현과 닌자의 매력을 발신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ninja-japan.com/
[공식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hattori_hanzo_and_the_ninjas/
[닌자 체조]
http://www.ninja-japan.com/taisou/
현세에 인술을 해봤다.
http://www.ninja-japan.com/miedai/
[LINE 스탬프]
https://store.line.Official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