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네이키드(NAKED Inc.)가 도쿄 타워 메인 데크(옛 대전망대) 2층에서 6월 1일(토)~9월 1일(일)까지 개최하는 여름의 야경 체험 행사 "TOKYO TOWER CITY LIGHT FANTASIA ~Cool Japanese Summer~"를 실시한다.

네이키드는 지금까지 도쿄 타워, 아베의 하루카스, 나고야 TV탑 등 일본 전국의 타워나 전망대에서 야경과 프로젝션 매핑등의 연출을 융합시켜, 계절마다 테마별로 색다른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야경 체험을 개발해왔다. 전망대 연출의 개척자인 도쿄 타워에서 통산 13번째 열리는 올 여름은 "Cool Japanese Summer"를 컨셉으로, 도쿄 타워 오리지널 컨텐츠인 "은하수 일루미네이션"과 같은 플로어에서 개최하여 매핑 영상과 일루미네이션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이 실현되었다.

일본의 여름을 방불케 하는 반짝이는 금붕어, 맑은 비옥, 정서가 가득한 해넘이와 비행기 구름이 현실의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만천의 별빛 영상과 "하늘의 강 일루미네이션"의 빛이 어우러져, 도쿄 타워의 메인데크를 여름 일색으로 채색한다. 그리고 라스트에서는 도쿄의 야경을 배경으로 창문 전면에 불꽃이 치솟아 오른다.

본 행사의 영상에서는 색색의 연출에 구애되어, 창면 및 마루면에 투영과 함께, 천장 부분의 "하늘의 강 일루미네이션"에 의해서, 높은 몰입감과 두근두근 하는 체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개최 개요
이벤트명: "TOKYO TOWER CITY LIGHT FANTASIA~ Cool Japanese Summer~"
※통산 13번째 개최
영상투영은 실내(메인 데크 내)이기 때문에, 우천,황천에도 실시
기간:2019년 6월 1ㅣ일(토) ~ 2019년 9월 1일(일)까지 매일
장소: 도쿄 타워 메인 데크(옛 대전망대) 2층
시간: 6월 1일(토)~2019년 7월 31일(수) 19:30~22:50
8월 1일(목)~2019년 9월 1일(일 )19:00~22:50 ※시간 중에는 연속 투영
요금 : 메인 데크까지의 전망 요금만으로도즐길 수 있다.
제작 협력 :NAKED Inc. 
주최: 도쿄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