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하나레이 베이 (ハナレイ・ベイ) -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 내한 확정!

현대 문학의 거장 무라카미 하루키의 베스트셀러를 영화로 재탄생시킨 <하나레이 베이>가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의 내한을 확정 짓고, 눈부신 하나레이 해변이 담긴 ‘서핑 입문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하나레이 베이>는 아무런 준비도 없이 아들을 잃었던 ‘사치’가 슬픔과 위로가 공존하는 하나레이 해변에서 느리지만 차근차근 과거의 이별과 마주해가는 과정을 그린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

영화 <하나레이 베이>의 메가폰을 잡은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은 6월 7일(금)부터 6월 9일(일)까지 공식 내한해 관객과의 대화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일정을 소화하며 영화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은 <화장실의 피에타>를 통해 제37회 요코하마 영화제 신인감독상, 제20회 신도 카네토상 수상과 제20회 도쿄국제영화제,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 초청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감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그의 신작 <하나레이 베이>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소설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해 전 세계 유수의 평단과 언론을 사로잡은바.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공식 내한을 확정 지은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의 자세한 일정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서핑 입문 영상’은 하와이의 푸르른 무드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배우들의 서핑 모습이 담겨있어 영화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특히, 영상 속 눈부신 바다는 실제 하나레이 해변 현지 촬영을 통해 완성되어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미장센으로 탄생되었다.

여기에, 아들을 닮은 소년 ‘타카하시’역의 무라카미 니지로는 부서지는 파도를 가르며 다양한 기술은 선보여 영화 속 서핑 장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올봄 최고의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하나레이 베이>는 푸르게 빛나는 하나레이 해변을 배경으로 상실과 치유에 관한 섬세한 드라마와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찬란한 감동과 짙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정교한 서사와 서정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하나레이 베이>는 6월 6일 국내 개봉된다.

INFORMATION

제 목 : 하나레이 베이

원 제 : ハナレイ・ベイ

원 작 :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기담집』 수록 단편 「하나레이 해변」

감 독 : 마츠나가 다이시

출 연 : 요시다 요, 사노 레오, 무라카미 니지로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장 르 :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6월 6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