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니시지마 히데토시 (西島秀俊) 주연 "항모 이부키 (空母いぶき)" 공개 3일만에 3억엔 매출 돌파!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가와구치 카이지 (川口開治)의 누계 500만부 돌파 베스트 셀러 코믹을 방화 최대급의 올스타 캐스팅으로 영화화한 위기 블록 버스터 "항모 이부키"가 5월 24일부터 TOHO 시네마즈 히비야 외 일본 전국 331개 스크린에서 공개되면서 대박 출발했다.

5월 24일~26일 오프닝 3일 동안 관객 26만 5070명, 흥행 수입 3억 3206만 8500엔을 기록. 전국 영화 흥행(흥행 통신사 발표) 첫 등장 2위를 차지했으며, 40대~노년층의 남성을 중심으로 폭넓은 고객층이 관람했고 첫날 금요일부터 전국적으로 활기를 보였다.

◆일본 방문 미 트럼프 대통령, 미래의 이부키에 승선한다.

레이와 첫 국빈으로서 일본 방문 중인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5월 28일(화) 해상 자위대 요코스카 기지에서 사실상 항공 모함으로 개수될 예정인 "이즈모"형 호위함 2번함 "카가"에 오르며, 20XX년, 항모를 보유하는 일본을 무대로 일류 미증유의 위기를 다룰 영화 "항모 이부키"가 대히트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의 "미래의 이부키" 승선은 적절한 선행 행보로 간주되고 있다.



■ 니시지마 히데토시 자신 최대인 총 17번 무대 인사를 실시

주연을 담당한 니시지마 히데토시는 4월 22일 완성 피로 시사회를 시작으로 5월 26일까지 자신 최대인 총 17번의 무대 인사를일본 전국에서 실시. 대작 주연의 부담을 계속 짊어진 니시지마 히데토시는 각지에서 만석의 고객을 접하면서 따뜻하게 맞이해 주셨던 것에 대한 깊은 감사를 계속했다. 편의점 점원을 연기한 후카가와 마이도 모든 무대 인사에 등단하였으며, 공동 출연한 편의점 점장역의 나카이 타카이치로부터 격려의 메세지가 도착하는 등, 대성황의 무대 인사 행로를 이어갔다.

배급: 키노필름즈

©かわぐちかいじ・惠谷治・小学館/『空母いぶき』フィルムパートナーズ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