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리즈 누계 1000만부를 돌파한 대히트 러브스토리 만화 ‘마멀레이드 보이’가 드디어 실사 영화화되어 찾아왔다.

부모님의 재혼으로 인해 함께 살게 된 ‘미키’와 ‘유우’의 한 지붕 비밀 연애를 담은 영화 <마멀레이드 보이> 는 일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영화화한 히로키 류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심쿵달달 로맨스로 재탄생 되었다. 

특히, 영화 <은혼>으로 ‘만찢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배우 요시자와 료와 일본 ‘오야마 미소녀 미인 선발 대회’에서 그랑프리를 받은 배우 사쿠라이 히나코까지 출연해 국내 영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최고의 감성 멜로 <러브레터>의 주인공 나카야마 미호가 ‘유우’의 엄마 ‘치아코’를 연기해, 국내 영화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도.대.체 무슨 사이? 우리 연애해도 괜찮은 거 맞니…?’라는 카피는 ‘미키’(사쿠라이 히나코)와 ‘유우’(요시자와 료)의 오묘한 관계를 암시하는 대목이다. 

‘미키’의 입술에 쉿 하고 손가락을 댄 ‘유우’는 한 지붕 아래 펼치는 비밀 연애에 대해 들키지 않을 수 있다는 묘한 자신감이 느껴진다. 이와 반대로, 어쩔 줄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미키’의 모습은 이들의 비밀 연애에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급생과의 동거, 양호실의 키스, 엇갈림의 첫사랑 삼각 관계. 모두의 설렘이 시작될 한 지붕 비밀 연애 <마멀레이드 보이>는 오는 6월 5일(수)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마멀레이드 보이

원    제               Marmalade Boy

감    독               히로키 류이치

출    연               사쿠라이 히나코, 요시자와 료

장    르               멜로/로맨스

수    입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배    급            ㈜콘텐츠판다

개    봉               2019년 6월 5일(수)

러닝타임              127분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