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日 기획사 LDH 주최 '카운트다운 라이브 2019-2020' 개최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인기 그룹 EXILE 산다이메 J SOUL BROTHERS가 소속된 연예 기획사 "LDH"가 25일에 후쿠오카 야후 옥션!돔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 LDH PERFECT YEAR 2020 COUNTDOWN LIVE 2019→ 2020』의 실시를 발표했다.

LDH는 그동안 2008년과 14년에 퍼펙트 이어를 실시. 2008년 『 EXILE PERFECT YEAR』이라는 제목으로 EXILE이 3장의 베스트 앨범을 발표하고 최초의 돔 투어를 개최하였으며 월간지 『 월간 EXILE』도 창간했다.

2014년에는 『 EXILE TRIBE PERFECT YEAR』이라는 제목으로 EXILE TEIBE의 6대 돔 투어 개최와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10일 연속 공연 등 EXILE TRIBE 출연으로 연간 200만명 이상의 동원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2020년 『 LDH PERFECT YEAR 2020』을 개최하겠다고 발표한 LDH 그룹은 라이브와 이벤트로 연간 300만명을 동원할 예정이지만 이번 LDH에서 첫 시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퍼펙트 이어는 성대한 개막을 맞이한다.

또, 이 날 LDH JAPAN의 공식 인스타그램도 개설. LDH의 그룹 회사나 각 프로젝트, LDH 아티스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외, IGTV에서는 LDH의 히스토리 영상등도 업로드하고 있다.

LDH JAPAN 공식 인스타그램
어카운트/ldh_japan_official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