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King & Prince, "월간 TV 가이드 (月刊TVガイド) 7월호" 커버 장식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월간 TV 가이드" 7월호 표지와 권두 그라비아에 1st Album "King&Prince"를 내놓은 King & Prince가 등장. 7월호는 월간 TV 가이드의 "레이와 제1호". "새 시대에 어울리는 그룹"이라는 편집부의 판단으로 지금 가장 기세가 오른 King & Prince를 발탁하여 기념적인 레이와 시대 첫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촬영은 바쁜 스케줄 사이에 진행되었으며, 이번에는 그들의 " 쿨한 일면"과 "귀여운 일면" 양쪽을 표현하기 위하여 모노톤의 셔츠와 태국풍 의상 및 멤버색을 기조로 하는 셔츠 스타일의 2패턴을 준비했다.

셔츠 & 태국 의상에서는, "여기서는 탐정이나 괴도의 이미지로!"라는 카메라맨의 리퀘스트에 따라 웃는 얼굴을 봉인하고 쿨함 속에 이들의 섹시함이 돋보이는 컷으로 완성되었다. 반면에 멤버 컬러의 셔츠 의상에서는, 일전하여 꾸미지 않은 그룹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아울러 "월간 TV 가이드" 7월호에는 King & Prince의 CD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SPECIAL 양면 핀업"을 통하여 쿨한 선글라스 차림의 모습을 담은 컷과 월간 TV 가이드의 대명사인 포옹으로 멤버끼리 단단히 껴안는 커트, 정반대의 매력을 담은 핀업이 완성되었다.

인터뷰는 "레이와 첫 월간 TV가이드"에 대하여 King & Prince가 생각하는 "레이와 첫 〇 〇"를 화두로 진행되었으며, 아울러 앨범에 수록되는 쟈니스 Jr. 시대의 곡들중에서 추억의 한 곡을 선택하게 된다. .Jr.시대를 돌아보는 추억 토크는 필독이다.

[상품개요]
"월간 TV 가이드 2019년 7월호"
● 발매일: 5월 24일(금)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표지: King & Prince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서점,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category/MTG)에서 구입 가능.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