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FOOD
[J FOOD 리포트] 럭비 선수 '고로우마루 아유무 (五郎丸歩)'의 '호주산 소고기 뉴 CM' 프레스 발표회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럭비 일본 대표 FB 고로우마루 아유무(33)가 22일 도쿄에서 개최된 호주산 소고기의 CM 프로모션 발표회에 참석했다.

고로우마루는 2015년 W배 잉글랜드 대회 이후 슈퍼 럭비 레즈(호주)에 이적하는 등 호주와 인연이 있으며 이번에는 23일부터 방송되는 텔레비전 CM에 출연하고 포스터에 등장하는 등 호주산 비프의 프로모션에 등장하게 됐다.

CM 기용되기 이전부터 호주산 비프를 좋아했다는 고로우마루는 레즈 시절에는 일본 바비큐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힘든 빅 사이즈의 쇠고기를 구워 입맛을 살렸으며, 지방이 적어서 애슬리트, 여자, 아이에게 좋다면서 "고기는 많이 먹고 싶지만 지방은 피하고 싶은 분들이 호주산 비프는 적극적으로 먹어도 되는 고기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고로우마루는 럭비 선수로는 야마하 하츠도키 (ヤマハ発動機)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잉글랜드 대회 후, 대표 활동으로부터 은퇴하였으며, W배 일본 대회(9월 20일 개막)에 나서는 일본 대표를 측면에서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도 "월드컵이 일본에 옵니다. 여러분께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Photo(C)Toshiki Aoyama]

第1弾5月23日〜7月31日 560名様
第2弾8月1日〜8月31日 440名様
第3弾9月1日〜9月30日 129名様
キャンペーン特設サイト
https://cp.aussiebeef.jp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