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 연하의 강렬한 로맨스로 화제를 모은 이케다 에라이자, 나카오 마사키 주연의 영화 <인사하고, 키스>는 고등학교 궁도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순정 로맨스. 

카가 얏코 작가의 동명 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한 영화는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 <클로버> <리라이프> <사랑과 거짓말> 등 다양한 순정 로맨스를 연출해 온 후루사와 켄 감독이 연출을 맡아 10대들의 풍부한 감성과 순수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극장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VS 닌자포스 미래에서 온 메시지>로 데뷔, 일본 드라마 [문학처녀]로 배우의 내공을 쌓아가고 있는 나카오 마사키가 궁도부 선배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숨김없이 보여주는 궁도 천재 ‘미카미’역을 맡았다. 

그리고 궁도에 인생을 건, 순수한 매력의 궁도부 선배 ‘기시모토’역 에는 <모두가 초능력자> <소녀, 하늘을 날다> <옆자리 괴물군> 등에 출연한 이케다 에라이자가 첫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연하남의 직진 로맨스로 관객에게 청춘들의 강렬한 로맨스를 선보일 영화 <인사하고, 키스>는 바로 오늘, 5월 23일(목)부터 프리미엄 VOD로 관객과 함께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VOD 서비스는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온, oksusu, U+모바일 tv,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    제       목 : 인사하고, 키스

▪    원       제 : 一礼して、キス

▪    영       제 : Make a Bow and Kiss

▪    감       독 : 후루사와 켄

▪    원       작 : 카가 얏코 「인사하고, 키스」

▪    출       연 : 이케다 에라이자, 나카오 마사키

▪    장       르 : 로맨스

▪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등       급 : 12세 관람가

▪    러 닝 타 임 : 100분

▪    개       봉 : 2019년 5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