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러브 포 세일' - 전직 AV배우의 욕망 탐구서 5/23 오늘 개봉

전직 AV배우였던 도쿄대 대학원생 ‘스즈키 료코’가 자신의 진짜 마음을 들여다보기 위해 본성을 파헤치는 욕망 탐구서 <러브 포 세일>이 5월 23일(목), 드디어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하며 관객들과 만난다.

공개된 스틸은 ‘스즈키 료코’의 이중적이며 관능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철조망을 짚고 한곳을 응시하는 ‘스즈키 료코’는 야릇한 표정을 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자신의 욕망을 파헤치기 위해 시작한 ‘감각차단 임상실험’에 임하고 있는 모습은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감춰져 있는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 외에도 책상에 걸터앉아 한 남성의 어깨에 다리를 올리고 있는 모습은 그녀의 파란만장한 나날을 적나라하게 그려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러브 포 세일>은 70편 이상의 AV에 출연한 자신의 경험담을 석사 논문과 에세이에 담아 일본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인물이자 영화의 실제 주인공 ‘스즈키 스즈미’의 파란만장한 생활이 사실적으로 그려져 파격적인 전개가 예상된다. 또한 영화 초반에 실제 인물인 ‘스즈키 스즈미’가 깜짝 등장하여 기대를 모은다. 그녀는 “옷을 입고 촬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정말 고마운 경험”이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전직 AV배우이자 일본의 유명 작가 ‘스즈키 스즈미’의 파격적인 나날들을 담아낸 영화 <러브 포 세일>은 5월 23일(목) 바로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해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를 비롯한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옥수수, 네이버 시리즈 on, POOQ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러브 포 세일

원 제 LOVE FOR SALE

감 독 우치다 에이지

출 연 시바타 치히로, 코니시 키스, 우치다 치카, 토미테 아미

장 르 드라마

수입/배급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개 봉 2019년 5월 23일

러닝타임 88분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