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해안가로의 여행 (岸辺の旅) -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의 감성 멜로 IPTV 서비스 오픈!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능력을 인정받는 거장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의 감성 멜로 <해안가로의 여행>이 바로 오늘,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목이 집중된다. <해안가로의 여행>은 남편 유스케를 바다에서 잃은 미즈키가 3년 후에 갑자기 집으로 돌아온 유스케의 제안으로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한동안 공포 장르에서 활약하던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이 다시금 드라마 장르의 메가폰을 잡으며 “<도쿄 소나타>에서 보여준 휴먼드라마 장르로의 완벽한 귀환” -Variety”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영화 <해안가로의 여행>이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 오픈 소식을 알렸다.

<해안가로의 여행>은 한 부부의 특별한 여행을 들여다보며 사랑과 신뢰가 기반한 인간관계와 나아가 이별, 죽음 등을 통한 삶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며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더불어 일본의 대표 배우 아사노 타다노부와 후카츠 에리의 애틋한 부부 호흡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영화 <도쿄 소나타>로 제61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던 구로사와 기요시는 이 작품을 통해 제68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감독상 수상의 영광을 얻으며 다시금 거장의 존재감을 알렸다.

또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영화의 창’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매진 세례가 이어지기도 했다. 거장의 연출력과 명배우들의 호연이 만들어낸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보여줄 영화 <해안가로의 여행>은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개시를 통해 안방극장에 애틋한 멜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해안가로의 여행(Journey to the Shore)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감독: 구로사와 기요시

출연: 후카츠 에리, 아사노 타다노부, 아오이 유우

장르: 드라마, 멜로

상영시간: 128분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봉일: 2019년 5월 14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