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Game] 아이즈원 (IZ*ONE)의 스마트폰용 공식 게임 앱 여름 출시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돌 그룹 IZ*ONE의 스마트폰용 공식 게임 앱이 2019년 여름 무렵에 전달된다. 타이틀은 미정이며 iOS/Android가 대상, 기본 무료(아이템 과금).

"IZ*ONE의 No.1 프로듀서를 목표로"라는 콘셉트의 RPG 게임으로서 멤버 감수 아래 만들어진 캐릭터가 등장.

멤버와 유저와 함께 벌이는 스토리가 전개되는 것 외에 리얼한 그룹의 활동과 연동한 쌍방향성이 높은 기획도 실시할 예정이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게임의 완성이 저도 기대됩니다"라며 "활동중에 여러분과 직접 만날 수 없는 기간도 많지만 앱으로 우리를 가깝게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코멘트하고 있다.

또한 앱 공식 사이트에서는 전송을 위한 것으로 보이는 카운트다운이 진행 중이며, 카운트에 의하면 릴리스는 6월이 된다.

아이즈원은 6월 26일(수)에 일본 2nd 싱글 "Buenos Aires"의 발매도 결정되어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