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Hey! Say! JUMP, 레이와 시대 첫 "TV 가이드" 커버에 등장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월 22일과 5월 29일에 각각 CD와 DVD를 2주 연속 발매하는 Hey! Say! JUMP가 'TV 가이드 (5월 17일자 도쿄 뉴스 통신사 발행)' 커버와 권두 그라비아에 등장했다.

"헤이세이"를 풍미했던 그룹으로서 새로운 시대 레이와에도 새로운 비약을 맹세하는 8명이 향후의 포부를 말했다. 야마다 료스케는, 드라마나 무대 등 멤버 개인의 활동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지금, 분장실에서 각각이 대본을 열어 작품과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을 통해서 "이 기세가 끊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라고 코멘트.

또, 그룹으로서는 라이브의 MC 실력을 연마하고 싶다고 선언하면서 "(토크 역할을) 폭풍처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꿈꾸는 모습을 밝혔다.

이어 그라비아에서는 2샷 대담도 게재. 치넨 유리가 야마다를 식사에 권유한 이야기를 꺼내자, 나카지마 히로토는 타카기 유우야에게 "몸의 단련 방법을 지도해 주었으면 한다"라고 리스펙트 등등 멤버들 서로 해외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꿈을 나누었다.

[개요]

"TV 가이드 2019년 5월 17일자"

● 발매일: 5월 8일(수)

●커버: Hey!Say!JUMP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서점,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 가능.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