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처럼 달달한 청춘 로맨스 영화 <허니>가 바로 오늘 프리미엄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허니>는 어릴 적 사고로 부모를 잃은 겁쟁이 여고생 ‘고구레’(타이라 유우나)와 새빨간 머리, 날카로운 눈빛의 불량스러운 모습과 달리 순수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오니세’(히라노 쇼)가 고등학교 입학 첫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청춘 학원 로맨스.

영화는 누적판매 200만 부를 돌파한 ‘메구로 아무’의 동명 만화를 실사화한 작품으로 고구레에게 첫눈에 반한 오니세의 저돌적인 고백과 그런 그를 무섭게만 느꼈던 고구레가 오니세의 반전매력에 점점 마음을 열어가며 변화하는 감정을 순수하고 애틋하게 그려내어 관객들을 설렘 가득한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 속으로 빠져들게끔 하였다.

영화 <피치걸>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신토쿠 코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허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쟈니스 소속의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King & Prince’의 멤버이자 일본의 육성재로 불리는 히라노 쇼와 13살에 데뷔 <오늘의 키라군> <리라이프>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차세대 연기 퀸 타이라 유우나의 만남 독보적인 비주얼과 케미로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해 캐스팅 단계부터 원작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일본 청춘스타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허니>는 바로 오늘, 5월 9일(목)부터 프리미엄 VOD 서비스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에 진행되는 VOD 서비스는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온, oksusu, U+모바일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관객들을 찾아간다.

[INFORMATION]

    제       목 : 허니

    원       제 : ハニー

    영       제 : Honey

    감       독 : 신토쿠 코지

    원       작 : 메구로 아무 「허니」

    출       연 : 히라노 쇼, 타이라 유우나, 요코하마 류세이, 미즈타니 카호

    장       르 : 로맨스

    수입/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동제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12세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개       봉 : 2019년 4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