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토쿄 뉴스 통신사가 발행하는 TV 정보지 "TV가이드" 레이와 첫호가 되는 "TV가이드 5월 10일자"가 발매되었다

.SixTONES가 단독 첫 표지를 장식하고 권역별로 6패턴을 전개.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서점 및 TOKYO NEWS magazine&mook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룹이 결성된 날이며 그리고 새로운 시대 "레이와"가 시작된 5월 1일에 단독 라이브를 하는 SixTONES가 TV 가이드에 등장. 멤버 6명 각각이 피처링된 6개의 표지로 레이와 초기 발매 학위를 장식했다.

권두 그라비아는 "-NEW ERA-새 시대를 알리는 6가지의 음색"을 주제로 각자의 무기나 매력, 팬들과의 관계성에 대해서 크로스 토크를 전개. 솔로 인터뷰에서는 "6명이 모두 좋다고 생각했다는 것은 크다"(제시), "혼자 열심히 하는 것이 아니라 6명으로 하고 있다는 것을 겨우 최근 몇년간 깨달았다 "(쿄모토 타이가)등 각자가 자신의 언어로 그룹의 열정을 이야기한다.그 런 그들이 내건 '세상으로 펼쳐지고 싶다'는 꿈. 신시대를 견인하는 SixTONES를 다면적으로 클로즈업한, 보존판 특집이다.

[상품개요]

TV가이드 2019년 5월 10일 호

● 발매일: 5월 1일 (수)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특별 정가: 430엔

● SixTONES

일본 전국의 서점, 인터넷서점, TOKYO NEWS magazine&mook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