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레이 베이>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상영 일정

상영 일자

상영 시간

상영 극장

상영 구분

5월 3일(금)

14:30

CGV전주고사 1관

GV

전 세계를 깊은 감동으로 물들인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하나레이 베이>가 배우 요시다 요와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의 GV부터 스페셜 부채 증정까지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하나레이 베이>는 아무런 준비도 없이 아들을 잃었던 ‘사치’가 슬픔과 위로가 공존하는 하나레이 해변에서 느리지만 차근차근 과거의 이별과 마주해가는 과정을 그린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전 세계가 사랑하는 현대 문학의 거장 무라카미 하루키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하나레이 베이>는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바. 내한을 확정 지은 배우 요시다 요와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가 함께하는 GV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5월 3일(금) 예정인 GV는 <하나레이 베이>를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자리이자 배우 요시다 요와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무한한 감성과 깊이에 매료되다”라는 이창동 감독의 극찬을 이끌어낸 배우 요시다 요가 자신의 상처와 서서히 마주하는 주인공 ‘사치’로 분하며 펼친 섬세한 감정 연기와 애절한 열연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전해 영화의 감동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허니와 클로버><양지의 그녀> 등 다수의 흥행작을 기획한 오가와 신지 프로듀서가 상실의 정서를 매혹적으로 그리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도쿄기담집』 수록 단편을 영화로 승화시키기까지 영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더욱 뜻깊은 자리로 만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눈부신 하와이 풍광을 그대로 담아낸 <하나레이 베이>의 스페셜 부채는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롱한 하나레이 해변을 손안에 담을 수 있는 스페셜 부채는 게스트센터 등 전주영화제의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의 끊임없는 호평 릴레이를 얻고 있는 <하나레이 베이>는 <화장실의 피에타>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과 고레에다 히로카즈 작품 <어느 가족>의 콘도 류토 촬영감독 등 일본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 한 편의 소설을 영화로 완벽하게 재탄생 시킨 영화는 영롱한 하나레이 해변과 밀도 있는 감정선,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찬란한 여운과 진한 감동으로 전 세계에 이어 국내 극장가까지 사로잡을 것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정교한 서사와 서정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하나레이 베이>는 6월 6일 국내 개봉된다.

INFORMATION

제     목 :               하나레이 베이

원     제 :              ハナレイ・ベイ

원     작 :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기담집』 수록 단편 「하나레이 해변」

감     독 :              마츠나가 다이시

출     연 :              요시다 요, 사노 레오, 무라카미 니지로 외

입/배급 :            ㈜디오시네마

장     르 :               슬로우 홀리데이 무비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6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