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9년 6월 28일 SHIBUYA109 지하 2층에 "음식의 플로어" 개설되고, SHIBUYA109 첫 음식 직영 사업 포함 10개 매장이 오픈하며 아울러 9,537통중에서 결정된 SHIBUYA109의 새 로고가 설치된다.

주식 회사 SHIBUYA109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SHIBUYA109 (도쿄 시부야 구)는 2019년 4월 28일에 개업 4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40주년을 계기로 SHIBUYA109는 "SHIBUYA109LAND"라는 컨셉을 구현하고자 대폭 개편에 착수했다.

◆개요

실시 시기: 2019년 4월부터 차례로 개최

장소: SHIBUYA109 (도쿄도 시부야구 도우겐자카 2-29-1)

[주개요]

·2019년 6월 28일 10년 만의 새로운 음식 플로어 "MOG MOG STAND"를 B2층에서  오픈하며 아울러 SHIBUYA109 첫 음식 직영 사업 "IMADA KITCHEN"이 입점, 도쿄 첫 출점을 포함 10점포가 입점한다.

·새 로고 점등식 / "40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실린더에 대한 새 로고 설치가 완료

·40주년의 시작 "40th Birthday Party" 개최

"40주년 프로젝트" 상세 URL: https://www.shibuya109.jp/40th

"MOG MOG STAND" 상세 URL: https://www.shibuya109.jp/mogmogstand

■ 음식 뉴 플로어 "MOG MOG STAND"

SHIBUYA109의 리뉴얼 컨셉, "SHIBUYA109LAND"를 구현하는 하나의 층으로 2019년 6월 28일(금)에 지하 2층 "MOG MOG STAND"가 탄생한다.

20세 전후의 고객을 타깃으로 "스윗츠나 드링크, 제라트, 크레프"등의 원핸드 푸드와 드링크의 제공을 실시한다.

"MOG MOG STAND"는 아울러 최신 공연을 체감하는 협업 카페나 프로모션 공간 등 총 10점포가 출점. "MOG MOG STAND"를 방문함으로써 감동을 얻어 SHIBUYA109에서 만의 체험이 가능한 음식의 플로어로 변화한다.

■ 신 로고 점등 기념 세리머니 상세/ 실린더 신로고 설치 완료

2018년 7월에 9,537통의 일반 공모 중에서 뽑힌 새로운 SHIBUYA109를 상징하는 로고 마크. 2019년 4월 28일 새 연호 "레이와"로 바뀌는 시점에서 이 새 로고를 옥외 탑옥부(통칭 실린더)에 점등하는 피로연이 개최되었다.

특히 인기 모델이자 탤런트인 후지타 니콜이 점등 스위치를 누르면서, 새로운 로고 마크에 빛을 밝혔고 로고 디자이너인 하나가키 다이쥬, 이케다 아쓰미는 "선택된 것이 꿈만 같아서, 이제야 실감이 나서, 눈물이 나올 정도로 감동했습니다"라고 매우 감격스러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