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9년 8월 17일(토)~26일(월) 메이지자에서 상연하는 무대 "모모쿠로 이치자 특별 공연" 전단 비주얼과 공연 상세가 공개됐다.

모모이로 클로버 Z가 메이지자에 첫 등장하는 이 작품은 멤버인 사사키 아야카가 주연을 맡은 연극 "좌장 사사키 아야카 오에도 오락 활극 공주는 쿠노이치"와 모모쿠로의 히트곡 만재로 전달하는 라이브 쇼 "모모이로 클로버  Z 많이 부른다"의 호화 2부 구성이다.

인기극단 "라파야 (ラッパ屋)'를 이끄는 극작가 스즈키 사토시와 춤추는 대수사선 시리즈를 비롯한 수많은 영화 작품을 제작했던 '모토히로 카츠유키 (本広克行)'가 연출을 담당. 지난해 대호평을 받은 모모쿠로 주연 뮤지컬을 다룬 두 사람이 다시 팀을 이루어 메이지자에서 생생한 감동을 낳는다.

공동 출연에는, 모모쿠로와 친교가 깊은 슈퍼 보컬리스트 마츠자키 시게루, 그리고 텔레비전부터 무대까지 폭넓게 활약중인 실력파 배우 쿠니히로 토미유키로 결정. 80년대 초에 방송된 전설의 드라마 "소문의 형사 토미와 마츠"의 명콤비가 무대 위에서 부활한다.

결성 10년을 지나 점점 진화하는 모모이로 클로버 Z. 원기 왕성한 4명의 매력을 듬뿍 집어 넣은 한여름의 스테이지에 기대가 높아진다.

■ 모모쿠로 이치자 특별 공연

제1부 좌장 사사키 아야카 오에도 오락 활극 공주는 쿠노이치

  (座長・佐々木彩夏 大江戸娯楽活劇 姫はくノ一)

제2부 모모이로 클로버 Z 많이 부른다

  (ももいろクローバーZ 大いに歌う)

주연 사사키 아야카

출연: 모모이로 클로버 Z, 오라키오, 쿠니히로 토미유키, 마츠자키 시게루

회장: 메이지자 (明治座)

일정: 2019년 8월 17일(토)~26일(월)

개연 시간 13:00/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