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월 17일에 출시하는 모모이로 클로버 Z 5th ALBUM "MOMOIRO CLOVER Z"의 리드 트랙인 『 The Diamond Four』의 MUSIC VIDEO가 공식 YouTube에서 공개됐다.

25일 24:00부터 일본의 각 스트리밍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선행 전송이 시작된 『 The Diamond Four』.i nvisible manners가 작사·작곡·편곡을 맡았으며, 모모쿠로 멤버들의 표정 풍부한 랩을 중심으로 구성된 팝적인 악곡이다.

MV는 OSRIN이 디렉터를 맡은 가운데 호텔의 일실에서 게임과 음악, 패션을 생각하며 마음껏 자신의 시간을 즐기고, 아침을 맞아 전원이 준비를 하고, 쇼를 향한다는 스토리 전개이다.

어른스러운 쿨한 질감을 느끼면서도 미소 짓는 이들의 팝적인 움직임과 춤이 주목 포인트. 쇼의 개막까지를 그린 이 영상은 The Diamond Four뿐 아니라 ALBUM 전체의 이미지를 통괄하는 작품이다.

5th ALBUM "MOMOIRO CLOVER Z"은 모모이로 클로버 Z의 첫 셀프 타이틀 앨범으로서 결성으로부터 11주년 기념일인 2019년 5월 17일(금)에 3형태로 발매한다 .5개월 연속 전송 싱글을 비롯한 신곡 8곡에 보너스 트랙을 가미하여 전14곡을 수록. 첫회 한정반 A에는 "청춘 투어" 나카노 선플라자 공연 라이브 영상 및 『 The Diamond Four』를 포함 MV를 수록한 Blu-ray, 첫회 한정반 B에는 셀프 리메이크 곡 모두 10곡을 수록한 CD 첨부와 충실한 혜택이 있다. 앨범에 관한 정보는 앞으로도 수시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