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KADOKAWA가 스쿨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캐스트 유닛 Aqours(아쿠아)의 멤버로 활약했던 코바야시 아이카의 1st 사진집 "아이카"(2018년 12월 발매)의 미공개 컷만 공개된 "Another Edition" 버전을 2019년 4월 24일에 발매했다. 

아이카의 등신대 모습을 표현한 내츄럴 컷으로부터, 지금까지 도전한 적이 없는 남성적인 헤어 메이크나 두근두근 하는 섹시한 표정 등, 고바야시 아이카의 매력이 충분히 담겨져 있는 한권이 되고 있다. 

또 사진집 "아이카" Another Edition에는 코바야시 아이카의 현재지에 근접하는 약 1만자의 롱 인터뷰도 게재하고 있다. 그리고 사진집 Another Edition의 발매를 기념하여 잡화 브랜드 캐슬리니와의 협찬을 실현하였다. 

젊은 세대의 여성에게 인기 있는 캐슬리니는, 고바야시 본인도 평상시부터 파우치나 백등의 아이템을 애용하는 잡화 브랜드.

이번 콜라보 기획에서는, 사진집의 촬영지인 대만, 그리고 "여행"을 테마로 한 오리지날 상품을 제작. 캐슬리니가 만든 디자인에, 고바야시 본인도 전면 감수한 티셔츠, 파우치, 돈부리, 아이 마스크 등 버라이어티 풍부한 라인 업을 판매. 또 캐슬리니의 인기 상품 시리즈인 캣 참과 협업도 실현되어 사진집 "아이카"에서 착용한 3종류의 의상에 의한 깜찍한 완성품이다.

코바야시 본인은, 이번 기획에 관해서 "굿즈의 테마는, 사진집의 촬영지인 "대만다움"이 제일의 포인트입니다. 언제나 사람들과 함께 사진집을 생각나게 하는 기념도 되기 때문에 매우 집착했습니다"라고 말하고 있다.

총 5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번의 콜라보 상품은 예약 수주 제품. 현재, 애니메이션 시부야/ 애니토 오사카 니혼바시/AKIHABARA 게이마스 본점/게이마스 등 신주쿠 본점(별관 2F 만화 플로어)의 5점포에서 각 상품의 샘플을 전시한 코너가 설치되어 샵 앞에서 예약을 받고 있다.

(콜라보 굿즈 개요)

1st 사진집 "아이카" Another Edition 발매 기념

코바야시 아이카 × 캐슬리니 콜라보 굿즈 기획

[상품 라인업]

T셔츠 A(SIZE:S·M·L·XL)/3500엔+세금

T셔츠 B(SIZE:S·M·L·XL)/5500엔+세금

돈부리/3300엔+세금

아이 마스크 A·B/각 1600엔+세금

파우치/각 3300엔+세금

캣 참 A·B·C/각 6000엔+세금

※화상의 상품은 샘플입니다. 실제의 상품과 색미, 사양,가공,사이즈,소재등이 약간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각 상품의 도착 시기는 2019년 7월 중순 이후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생산의 형편상, 전달시기가 전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캣 참은 1점 1점 핸드 메이드로 생산하기 때문에 개체 차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지정보) 

코바야시 아이카 1st 사진집 "아이카" Another Edition

발매일: 2019년 4월 24일(수)

정가 (본체 1852엔+세금)

판형 총 페이지 수, A4변형 ·전 60P

발행원 주식회사 KADOKAWA

촬영: 야마모토 아야코

https://www.kadokawa.co.jp/product/321903000302/

[애니메이트]bit.ly/2UghM6w

[게ー마ー즈]bit.ly/2Yn0BiK

[키노쿠니야 서점]bit.ly/2WlJsUH

[Amazon.co.jpamzn.to/2HPCO50